티스토리 뷰

벚꽃꿈 및 벚꽃 꿈해몽 깔끔 정리!!

안녕하세요~ 이젠 겨울이 거의 다 지나간 것 같습니다.. 한낮의 느낌은 이제 봄의 기운에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겨울이 지나간 것이 너무 좋습니다.. ^^



여기저기 피어있는 예쁜 눈처럼 하얀 벚꽃과 또 연분홍의 벚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광경을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와 관련하여 오늘은 벚꽃꿈과 관련된 꿈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봄의 상징인 벚꽃꿈 해몽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벚꽃꿈 해몽

# 벚꽃이 피는 꿈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의미하는 꿈으로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벗꽃이 만발하는 꿈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되고 행운 또한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벚꽃나무 아래서 책을 읽는 꿈

작가는 작품을 출간하게 되어 좋은 반응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벚꽃이 만개한 길을 걸어가는 꿈

앞으로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이라고 해요.


# 벚꽃 열매를 보는 꿈

벚꽃열매는 버찌라고 하는데요.. 벚꽃 열매를 보는 꿈은 행운이 따르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벚꽃나무의 열매를 먹는 꿈

일상에서 소소한 기쁨을 얻게 될 꿈으로 해석 된다고 합니다.


# 벚꽃이 시들어 떨어지는 꿈

현재 하고자 하는 일에 의욕이 감소되어 성과를 내지 못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벗꽃나무를 심는 꿈

그 동안의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벚나무 가지가 부러지는 꿈

노력해왔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또는 질병으로 고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벚꽃 향기를 맡는 꿈

자신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거나 또는 연인이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하네요.


# 연인이나 친구로부터 벚꽃송이를 받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연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선물이나 사랑의 고백을 받게 될 징조이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한겨울에 벚꽃이 피어있는 꿈

이 꿈은 횡재수가 생겨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크고 탐스러운 벚꽃송이를 보는 꿈

꽃송이 크기만큼 일의 성과나 명예가 크게 오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벚꽃을 꺾는 꿈

원하고 바라던 일들이 잘 이루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의외의 해석이 나오는군요..


# 벚꽃이 우수수 떨어지는 꿈

이 꿈은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가정에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집안, 집마당에 벚꽃이 활짝 피어있는 꿈

합격, 승진, 출세, 임신 등의 집안에 여러가지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벚꽃꿈 및 벚꽃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 좋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번 주엔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손을 잡고 벚꽃길을 함께 걸어보는 여유를 가져보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