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 꿈해몽 및 닭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편안히 주무셨습니까? 좋은 꿈도 꾸셨나요? 어제는 비바람이 정말 심하게 쳤습니다. 기온도 많이 내려가서 한밤에는 겨울같은 기분이 느껴질 정도였지요.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와 아주 친숙한 동물인 닭에 대한 꿈에 대해 알아보고 또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닭은 뭐.. 우리에게 음식으로 아주 친숙하기도 하지요.. 치킨 너무 좋아요.. ㅎㅎ



자.. 그러면 닭에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닭 꿈해몽

# 새벽에 닭이 우는 꿈

이 꿈은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하며 또는 영리한 자손이 태어날 것을 의미하는 태몽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 닭이 나오는 꿈

꿈에서 흰색 닭을 보았다면 행운이 따르고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될 것을 의미하며 갈색 닭을 보았다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병아리가 태어나는 꿈

이 꿈은 식구가 늘어나거나 재물이 증가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닭이 알을 낳는 꿈

합격, 개업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닭이 지붕에서 내려오는 꿈

이 꿈은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사업이나 창작품에 좋은 아이디어가 생길 길몽으로 재산증식,자손의 복을 기대할 수 있는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닭이 나무 위로 오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명예가 높아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닭에게 먹이를 주는 꿈

다양한 사업이나 부동산에 투자할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닭을 쫓는 꿈

이 꿈은 힘들게 노력해도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오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여우가 닭을 물고가는 꿈

누군가의 유혹이나 사기에 걸려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암탉과 수탉이 서로 다정하게 있는 꿈

이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암탉이 우는 꿈

암탉이 울면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수탉이 우는꿈

암탉이 우는 것과는 달리 수탉이 울면 명예가 높아지고 복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닭이 봉황새로 변하는 꿈

이 꿈은 가난한 가운데서도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당당하게 입신출세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닭의 목을 비트는 꿈

어려운 처지로 생활환경이 더욱 곤란해질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해요.


# 닭을 잡아 먹는 꿈

만사가 순탄하게 풀리며 병중에 있는 환자는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닭의 털을 뽑는 꿈

뜻밖의 손해을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에게 비웃음거리가 되거나 창피를 당할 수 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닭들이 모이를 쪼아 먹는 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장이나 직장 등에서 업무가 많아지고 분주하게 되어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 두마리의 닭이 싸우는 꿈

이 꿈은 어떤 이익을 두고 갈등이 발생하거나 다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닭 꿈해몽 및 닭꿈 해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분 좋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여 안좋은 꿈을 꾸셨다면 다소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고 또 매일 매일 밤 편안히 주무시고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