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석꿈 및 보석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편안히 주무시고 즐거운 꿈 꾸셨나요? 어제도 그랬지만 오늘도 꿈이 생각이 안 나는군요.. ㅜㅜ 기억력이 떨어졌나??



오늘은 여러가지 꿈 중에 보석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보석은 너무 과하면 좀 그렇지만 적당히 가지고 있다면 여러모로 만족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보석에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상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보석꿈 해몽

# 보석을 보는 꿈

머지않아 지위, 인기, 명성, 재물 등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 선물을 받는 꿈

재물이 들어와 재산이 증가하게 되고 또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연애를 하거나 배우자감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 보석을 얻는 꿈

보석을 얻는 것은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될 길몽 혹은  귀한 인물을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 조개 안에서 진주가 나오는 꿈

돈, 횡재, 재물을 상징하는 길몽 또는 깊은 진리와 학문을 연구하게 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인해 큰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보석을 구입하는 꿈

조만간 뜻밖의 목돈이 생기거나 수입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을 줍는 꿈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생활이 풍족해진다고 합니다. 태몽이라면 개천에서 용이 될 만큼 영특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보석을 선물 받는 꿈

현실에서 선물을 받게 되는 것으로 해석되며 마음의 정표를 주고 받으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연예인에게 보석을 선물받는 꿈

이 꿈은 선물, 행운, 횡재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가정에 경사가 생긴다고 합니다.


# 귀한 보석들이 보석함에 가득 들어있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고 횡재수가 대통할 길몽이라고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가짜 보석을 보는 꿈

자신과 관련된 안 좋은 소문이 발생하여 곤란함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이 변색되거나 보석을 분실하는 꿈

이 꿈은 신체에 이변이 생기거나 애정, 신분, 권리, 명예 등의 손상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에메랄드 원석이 가득 들어있는 것을 보는 꿈

이 꿈 또한 돈과 재물 등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자신에게 소중한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처녀성을 잃거나 신앙심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금은보석을 다루는 꿈

금은보석을 다루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된다.


# 권력자가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 아침에 몰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금괴나 보석을 먹는 꿈

이 꿈은 큰 돈과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회적으로 명예를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보석꿈 및 보석 꿈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대하는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약간 주의는 하되 그렇다고 너무 크게 걱정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지만 현실이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또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