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빨빠지는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이빨빠지는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옛날부터 이빨빠지는꿈을 꾸었다고 하면 흉몽이라고 했다는데요. 그러나 이빨빠지는꿈도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기 때문에  흉몽이 될 수도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니, 윗니, 아랫니등을 구분하게 되는데 이가 빠지는 위치와 상태에 따라  그 꿈에 대한 해몽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럼 이빨빠지는꿈해몽 및 이빨과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는 어떤 해석들이 있는지 알기 쉽게 살펴보겠습니다.

이빨빠지는꿈해몽

 ▶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꿈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꿈은 형제간의 변고를 암시하는 꿈으로 집안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 앓던 이가 쏘옥 빠지는 꿈

앓던 이가 쏘~옥 빠지는 꿈은 중병을 앓고 있던 환자가 죽거나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골칫거리였던 회사의 동료나 일원이 곁에서 없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꿈처럼 앓던 일이 해결 되는 좋은 꿈입니다.


▶ 이가 모두 빠지는꿈

이가 모두 빠지는 꿈은 모든이 막히게 되는 꿈으로 공직자는 경쟁자와 대립으로 승진 또는 자리변동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고 하니 미리 대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앞니가 뚝하고 부러지는 꿈

앞니가 뚝하고 부러지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하는 일마나 실패하여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고 합니다


▶ 윗니가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은 아랫니는 아랫사람 어금니는 친척 덧니는 사위나 양자 관계를 의미하는 사람으로서 윗니가 빠졌다면 윗사람 가운데 누군가 죽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이를 일부러 뽑는꿈

이를 일부러 뽑는 꿈은 자신의 동기간이나 친척중의 한 사람이 죽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꿈은 자신의 상황과 의식세계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위의 앞니 두개 모두 빠지는 꿈

위의 앞니 두개 모두 빠지는 꿈은 부모님 두 분이 돌아가실 흉몽으로 만약 죽음과 관계된 것이 아니라면 소송 같은 불운이 닥칠 꿈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금니를 씌우는 꿈

금니를 씌우는 꿈을 꿨다면 집안 식구 중 한명이 성공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 이가 부서지는 꿈

여러가지 이빨빠지는꿈해몽 중 이가 부숴지는 꿈은 사업이나 하는일들이 실패로 돌아설 좋지 않은 꿈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 음식을 섭취하다가 이가 부서지는 꿈

음식을 섭취하다가 이가 부숴지는 꿈을 꿨다면 예기지 못할 사고가 생기게 될 불운이 다가올 꿈으로 부시면 된다고 합니다.


▶ 이가 빠진 구멍에서 피가 나는 꿈

이가 빠진 구명에서 피가 나는 꿈은 주변에 누군가가 죽거나 다치거나 또는 재물에 손실이 발생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거울에 비친 나의 이가 고르고 빛이 나는 꿈

이 꿈은 부부의 금슬이 좋고 그로 인해 가정에  행복이 돋아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참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 이와 이 사이가 벌어지는 꿈

이 꿈은 부부싸움이 잦고 가정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흉몽이네요.


▶ 이가 누렇게 또는 검게 변색되는 꿈

이 꿈은 가족 중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는 직장 생활에서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송곳니 빠지는 꿈

이 꿈은 나와 관계가 별로 좋지 못한 사람과의 관계가 끊어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좋지 못한 관계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서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에서 피가 나거나 이가 빠지는 꿈

이 꿈은 생각하기에 따라 별로 좋지 못할 것 같기도 함니다. 다른 사람에게 불행한 일이 발생하여 내게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아픈 이를 시원하게 뽑아내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는 꿈으로 해석한다고 합니다.


▶ 틀니나 금, 사기로 씌운 이가 빠지는 꿈

이 꿈은 사업이 흔들리면서 우환이나 사고가 생기는 꿈이라 합니다.


▶ 새 이가 자라는 꿈

이빨빠지는꿈해몽 중에 새 이가 자라는 꿈은 가정이 안정이 되고 모든 근심이 사라지며 사업이 발전 할 꿈이라 합니다.



▶ 이빨이 전부 빠지는 꿈

이 꿈은 자기가 의지해 왔던 버팀목이 사라지거나 가족을 잃을 수도 있으며 직장을 잃게 될 수 있는 찝찝한 흉몽입니다. 


▶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빨이 흔들리는 꿈도 있는데요 이 꿈은 불안한 마음이 투영된 꿈으로 자신의 신상에 위태로운 일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면직 될 가능성이 있는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빨빠지는꿈해몽 및 이빨과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길몽을 꾸셨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기분 좋게 기다리시면 되구요. 혹시라도 안 좋은 꿈에 해당된다 하더라도 너무 낙심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조심은 하시되 현실이 더 큰 영향을 미치고 더 중요하니까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