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물꿈 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즐겁고 행복한 꿈 꾸셨나요? 좋은 꿈을 꾸고 나서 그 기분이 아침까지 이어지면 하루의 시작도 참 즐겁지요. 



오늘은 여러가지 꿈 가운데 식물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식물꿈 해몽

 # 새싹이 돋아나는 꿈

이 꿈은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고 정체되어 있던 일이 앞으로는 잘 풀려서 결과가 성공적일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화분을 선물 받는꿈

이 꿈은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시작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갈대가 사라지고 씨앗만 남는꿈

이 꿈은 새로운 사업에 대한 성과가 좋고 앞으로 더 창창한 미래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나무를 자르는꿈

집에 도둑이 들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재산이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가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나무나 식무를 심는꿈

이 꿈은 별로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후손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 꽃을 먹는꿈

평소에 연락이 끊긴 사람과 우연한 기회에 다시 만난다거나 혹은 연락이 닿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죽순을 보는꿈

죽순을 꿈에서 보았다면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됩니다. 이 꿈은 앞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명예가 아주 높아질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시슬시들해 보이는 식물꿈

일단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부부의 관계가 안 좋아 질수 있는 것을 걱정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어떤 동물이 식물을 먹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주변에 어떤 새로운 변화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산에서 음식을 얻은꿈

만약 현재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죽음을 피하고 병이 완쾌되어 오래 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정원에 있는 나무를 톱으로 자르는꿈

이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부모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열매가 주렁주렁한 식물이 보이는 꿈

이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잘 이루어져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자손이 잘 되어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집안의 명예를 높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식물원에 대한 꿈

식물원에 가서 식물을 구경하는 꿈을 꾸었다면 앞으로 새로운 일이 들어오거나 혼담이 오갈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식물원에서 예쁜 꽃이나 식물을 훔치거나 가져왔다면 태몽에 해당되며 큰 일을 할 아이를 낳을 것이라고 합니다. 


# 장미꽃을 꺾는꿈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 되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도 잘 되고 앞으로 진행할 일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나무가 부러지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집안에서 혹은 회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과일 선물을 받는꿈

과일선물을 준 사람이 이성이라면 평소 그 사람이 본인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만약 이성에게 열대과일을 받았다면 성적으로 유혹을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방문 위에 꽃다발이 걸려 있는꿈

이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관 속에서 예쁜 꽃이 피는 식물꿈

현실에서 이런 것을 보았다면 좀 섬뜩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꿈에서 이런 광경을 보았다면 앞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그로 인해 많은 재물과 큰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나무가 시들어 나눗잎이 떨어지는 꿈

별로 좋지 못한 꿈입니다. 잘 이루어지고 있던 일이 예기치 못한 난관에 부딪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파리지옥, 끈끈이주걱 등 식충식물을 본꿈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을 괴롭히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꽃이 졌는데 열매가 열리지 않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진전이 더디고 혹은 앞으로 난관에 부딪힐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한 꿈이라고 합니다.


# 모래밭에 씨앗을 뿌리는 꿈

별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맞지 않는 일을 벌려 그로 인해 고생을 할 수도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꽃이나 나무 등의 식물에서 빛이 나는 꿈

매우 좋은 꿈입니다. 현재 겪고 있는 어려운 일을 아주 쉽게 처리하게 되고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식물꿈 해몽에 대하여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길몽에 해당된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되겠네요. 하지만 별로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해도 조심을 하되 크게 낙심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니까요.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