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꿈 및 친구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친구는 가족과 형제 다음으로 자신과 가까운 존재이자 우리의 일상에서 활력소 역할을 하죠.



어릴 때 거의 매일 친구와 놀다시피 하니깐 꿈에서도 친구와 노는 꿈을 많이 꾼 기억이 납니다.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수 많은 인간관계를 맺고 살고 있지만 그 중 친구는 빼놓을 수 없는 소중한 대상이 아닐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친구와 관련된 꿈들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꿈 해몽

# 어릴 때 친구를 보는 꿈

그 동안 잊고 있었던 인물이나 일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는 좋은 소식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옛친구가 나오는 꿈

뜻하지 않았던 사람으로부터 편지를 받게 되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절교한 친구가 나오는 꿈

생각지 않았던 사람으로부터 소식이 있거나 유쾌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거나 또는 그 친구와 친해지고 싶어하는 자신의 마음이 꿈으로 표현된 것이라고 합니다.



# 친구와 산책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있어서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와 언쟁이나 몸싸움을 하는 꿈

사람들과의 관계에 갈등을 겪고 있지만 머지않아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의 내용은 별로 안 좋은데 의외로 해석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 꿈

입학통지, 합격통지 등을 받게 되거나 실제로 부고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소 파격적인 꿈해석인 것 같습니다.



# 친구 집을 방문하는 꿈

친분이 있는 사람의 회사를 찾아가 부탁할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예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가 문 밖에서 부르는 꿈

사업상 필요한 요건으로 윗사람을 만나게 되어 일을 잘 해결할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기쁜소식을 듣게 되거나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친구들과 어깨동무를 하는 꿈

오랜간 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친구와 같이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 친구와 함께 소리높여 노래 부르는 꿈

개인적으로 친구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건강해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친구꿈이군요..


# 친구들과 합창을 하는 꿈

사회 생활에 있어서 상호 협동심과 유대감으로 조직구성을 하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 친구와 싸우는 꿈

싸운 친구와의 사이에 있는 갈등이나 문제가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싸우는 것은 별로 안 좋은데 해몽의 내용은 좋은 것 같습니다.



# 친구와 싸우다가 코피를 흘리는 꿈

어떤 일을 하다가 우연히 횡재를 만나 재수가 대통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냥 싸우는 것보다는 싸우다가 코피가 나면 더 좋은 꿈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자신이 친구에게 화를 내는 꿈

이 꿈은 두 사람의 사이가 안 좋아질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싸우지 않고 그냥 화를 내는 것은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군요.


# 친구가 죽는 꿈

자신이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이 큰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거나 자신에게 우환이 닥치거나 또는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믿었던 친구에게 외면을 당하는 꿈

한순간의 잘못으로 인해 친한 친구를 잃게 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되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친구와 물가에서 고기를 잡는 꿈

누군가에게 지배를 당하거나 물질적으로 이용을 당하게 되는 것으로 사기 같은 불상사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 별로 안 좋은 꿈이군요..


# 학교에서 선생님이나 친구를 만나는 꿈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되어 지도와 도움을 얻게 되고 큰 성과를 거둘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친구들과 모여 음식을 먹는 꿈

자신에게 이득이 있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고 합니다. 길몽에 해당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군요.


# 친구나 애인에게 질투를 하는 꿈

어떤 선의적인 경쟁으로 새로운 전술 또는 전략을 짜거나 지혜로운 꾀가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 친구를 따라다니는 꿈

하루종일 분주하고 바쁜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몸이 고되고 힘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친구를 못 알아볼 정도로 짙은 화장을 하고 있는꿈

이 꿈은 불쾌한 경험을 하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자연스럽지 못한 과장된 허위의 상태를 상징하는 것으로 어떤 사람 때문에 마음이 상하거나 손해를 보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반가워서 포옹하는 꿈

기쁘고 친밀한 것 같아 보이지만 현실에서는 이와는 반대로 서로 갈등과 의구심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친구와 관련된 친구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안 좋은 꿈을 꾸셨다면 조심은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낙심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알고 계신 것처럼 꿈보다는 그래도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오랜만에 뜸했던 친구와 따뜻한 차 한잔 하고 싶은 하루입니다. 좋은 꿈 꾸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응원의 뜻으로 공감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