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족이 죽는꿈 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날씨가 상당히 쌀쌀했습니다. 비가 오지는 않았는데 비가 올 것처럼 하늘이 종일 내내 잔뜩 찌푸린 하루였습니다.



오늘 알아볼 꿈은 가족이 죽는꿈 또는 부모님이 죽는꿈 , 자식이 죽는꿈, 형제가 죽는꿈 등 가족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죽는다는 것은 꿈이라도 참 꺼림칙하고 안타까운 일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죽는다는 것은 오랫동안 고민이나 근심거리였던 일에서 벗어나 새로운 출발을 하며 일에 있어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뜻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족과 관련된 다양한 꿈에 대해  좀더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죽는꿈 해몽

#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이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상징하는데 상황에 따라서 약간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만약 부모님의 임종을 지켜보는 꿈이라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지만 부모님의 죽음 앞에서 슬프게 우는 꿈을 꿨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자식이 죽는 꿈

이 역시도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현실이라면 너무나 슬픈 일이지만 꿈해몽은 좋은 일이 생길 의미라고 하니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자녀의 건강을 체크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 형제, 자매가 죽는 꿈

형제나 자매가 병에 걸려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며 정신적인 안정감이나 승진과 취업, 재물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의 골칫거리였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배우자가 죽는 꿈

꿈에서 배우자가 죽는 꿈은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 꿈은 가족이 죽는 꿈의 전체적인 맥락과도 일치하는 꿈으로 배우자의 죽음 앞에서 슬퍼하며 우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며 그 반대의 경우라면 길몽이라고 합니다.


# 가족이 죽는꿈

이 꿈은 집안이 번성하고 재물을 모으게 되며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모든일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단, 꿈 속에서 전혀 슬프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비난을 받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 자신이 죽는 꿈

이 꿈은 그 동안 고심해왔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노력했던 일에 성과를 맺고 오래된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가족이 싸우는 꿈

이 꿈은 자신의 계획이나 일로 인하여 지역을 이동하거나 직장을 옮기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지게 되는 것으로 좋게 생각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를 보는 꿈

경제적인 이익을 얻게 될 징조의 꿈으로 돌아가신 부모님 또는 가족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어지고 만사가 평온해질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 괴한이 부모님을 해치는 꿈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의 내용은 아주 좋은데 꿈의 의미는 아주 좋은 경우에 해당되는군요..


# 친척이 죽는 꿈

가까운 친척이 죽는 꿈은 가족간에 다툼과 분쟁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척이 죽어서 상복을 입는 꿈

그 동안 가로막혔던 장애와 곤란한 일들이 순조롭게 풀어지고 바라던 소망과 계획이 이루어져 안정된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강도와 싸우다가 자신이 죽는 꿈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면 정말 황당할 것 같습니다. 절대로 일어나지 말아야 하겠지요. 이 꿈은 의외로 좋은 뜻을 가지고 있네요. 머지않은 앞날에 근심이 해결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꿈

아버지의 건강한 모습을 본다면 기쁜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하고 엄마의 건강한 모습을 본다면 행운과 평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 가족여행 가는 꿈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다툼으로 인해 가정에 불화가 생긴 경우나 가족 구성원 중 아픈사람이 있어 힘든 상황같은 각종문제와 걱정들이 해결되어지고 가정이 화목하여 서로를 점점 더 아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향에 부모님을 만나러 가는 꿈

부모님의 건강 또는 자신에게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헉!! 꿈의 내용에 비해 그 해석이 아주 좋군요.. 


지금까지 가족과 관련된꿈 및 가족이 죽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죽음에 관한 꿈은 현실과는 정반대의 결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 꿈이네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살아있음에 감사한 하루입니다.



오늘 밤 좋은 꿈 꾸시고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더 좋은 글 쓰라는 응원의 뜻으로 공감클릭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