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더기꿈 및 구더기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밤 사이 주무시는 동안 좋은 꿈도 꾸셨구요? 저는 어젯밤에 부모님도 나오고 친구들, 그리고 고향이 나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구더기에 관한 꿈입니다. 솔직히 구더기라고 하면 상상조차 불쾌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 꿈을 꾸시기에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구더기는 파리의 유충으로 주로 재래식화장실이나 지저분한 곳에서 많이 발생하는데요. 꿈에서 보는 구더기는 주로 재물과 횡재를 나타내는 좋은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더기꿈 해몽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더기 꿈해몽

#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

사업에서 큰 이익을 얻게 되고 번창하며 집안의 살림이 풍성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집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장독대에 구더기가 우글거리는 꿈

예상밖의 지출이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그릇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선물, 잔치 등 먹을 복이 생길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부엌에 구더기가 많이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잔치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똥더미에 구더기가 많은 꿈

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거둬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 특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면 좋은 성과를 거둬 재물이 늘어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 항아리에 구더기가 가득 들어있는 꿈

이 꿈은 횡재, 재물, 목돈 등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주 좋은 뜻을 가진 구더기꿈이군요.. ^^


# 자신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몸이 부실하여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되도록이면 안 꾸길 바랍니다.. ㅠㅠ



# 구더기를 먹는 꿈

큰 행운이 따르는 것으로 많은 재산과 이익으로 부를 축적하게 된다고 합니다. 구더기를 많이 먹으면 많이 먹을수록 재물복이 넘친다고 해요.. ㅜㅜ


# 땅속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 있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손 위에 구더기가 기어다니는 꿈

작은 투자금으로 시작한 일들이 큰 돈이 되어 목돈을 쥐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죽은 시체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자신이 현재 하는 일이 성공하여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장롱 안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재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개미가 구더기를 물고 나르는 꿈

새로운 신상품을 외국에 수출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된장이나 고추장 단지에서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꿈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자금을 투자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필통 속에서 구더기가 있는 꿈

용돈과 문화생활 비용이 생긴다는 의미로 뜻밖의 재수가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출퇴근길에 구더기를 보는 꿈

횡재를 하게 되거나 지인에게서 음식 대접을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밥알이 구더기로 변하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식생활이 풍성해질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입과 코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아.. 정말 상상하기 싫은 꿈이군요.. 절대로 안 꾸고 싶은데 이 꿈은 의외로 해몽이 정말 좋네요.. 재물운이 터져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불쾌할 수도 있지만 길몽이 많은 구더기꿈 및 구더기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생김새와는 다르게 길몽이 참 많은 꿈이네요. 오늘도 기분 좋은 일이 많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응원의 뜻으로 공감클릭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