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훔치는꿈 및 돈훔치는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 훔치는 꿈 및 돈과 관련된 꿈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엇인가를 훔치는 행위는 정말 나쁜 행동인데요.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훔치는 꿈을 꾸게 되면 정말 식은땀 날 것 같아요.. ㅠㅠ 본인은 그런 행동을 하기 싫은데 몸은 그렇게 움직이고 있는...



자... 그럼 지금부터 돈을 훔치는 꿈 및 이와 관련된 꿈에 대한 풀이를 상황별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돈훔치는꿈 해몽

# 돈을 훔치는 꿈

돈은 자신의 욕망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만약 지인의 돈을 훔쳤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나빠질 수 있고, 모르는 사람의 돈을 훔쳤다면 자신의 돈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돈을 당당하게 훔치는 꿈

참 간 큰 도둑이네요. 이 꿈은 학교나 회사에서 인정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대체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돈을 훔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꿈

자신이 저지른 잘못에 대해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마음이 고통스러운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돈을 훔치려다 실패하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에 좌절을 맛보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자신의 돈을 도둑 맞는 꿈

걱정과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강도에게 돈을 빼앗기는 꿈

금전적으로 풍부해지고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석을 훔치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여자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소매치기 하는 꿈

꿈에서 소매치기를 하면 경찰에게 붙잡히는 것이 아니라...귀인을 만나게 된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될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고 하니 좋은 꿈이네요.



# 돈을 훔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저지른 죄책감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는 마음의 상태라고 하니 마음을 잘 다스리고 여유를 찾는 것이 좋겠네요.


# 훔친 물건을 타인에게 주는 꿈

어렵사리 잡은 절호의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 집에 도둑이 들어 돈과 물건을 잃게 되는 꿈

사업에서 이득을 보게 되는 꿈으로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도둑이 훔치는 것을 목격하는 꿈

예상치 못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소중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돈다발은 도둑맞는 꿈

상대방이 자신의 돈다발을 훔친다는 것은 자신이 힘들게 모아둔 재물을 실제로 잃어 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예금통장에 잔액이 많은 꿈

이 꿈은 좋은 꿈으로 복권당첨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 통장에 잔고가 0원인 꿈

자금이 바닥나고 사업이 망할 징조의 흉몽이라고 합니다.



# 돈을 펑펑 쓰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고 있음을 암시하며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일이 흘러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돈을 세고 있는 꿈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뜻밖의 이득으로 인해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이상으로 돈훔치는꿈 및 돈을 훔치는 꿈에 대한 해몽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 좋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별로 안 좋은 꿈이라면 조심은 하시되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고 앞으로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빌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