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쌀 꿈해몽 및 쌀꿈 해몽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젯밤엔 편안히 주무시고 또 행복하고 즐거운 꿈 꾸셨나요? 저는 어제 따뜻한 느낌이 드는 바다에서 즐겁게 노는 꿈을 꿨습니다.. ㅎㅎ



오늘은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인 쌀과 밥에 대한 꿈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요즘 소비가 줄었다고는 하지만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음식이지요.



자.. 그럼, 쌀이나 밥에 대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보다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쌀 꿈해몽

# 쌀을 보는 꿈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리게 되며 뜻밖의 기회를 잡아 횡재를 하거나 금품을 얻게 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 쌀이 잘 익어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정상궤도에서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쌀을 씻어 밥을 하는 꿈

가정에 화평이 있고 경제적으로도 좋은 결실이 맺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갓 지은 밥을 먹는 꿈

행운이 찾아와 경제적으로 형편이 좋아지고 건강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저울에 쌀 무게를 재어보는 꿈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여 큰 수익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곳간에 쌀가마니가 가득한 꿈

물질적으로 아주 풍요로워지며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쌀통에 쌀이 가득 차 있는 꿈

이 꿈은 집안 살림이 풍성하게 되고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쌀독 안에 꽃이 피어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복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쌀통의 쌀이 점점 줄어드는 꿈

위의 꿈과 반대로 수입이 감소하여 경제적으로 점점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덜 익은 밥을 먹는 꿈

가까운 곳에서 문제거리가 발생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별로 안좋은 뜻을 가진 쌀꿈이군요..


# 검은 쌀을 보는 꿈

좋은 행운이 찾아와서 성공도 하게 되고 많은 이득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 흰 쌀을 만지는 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고 재물도 늘어나게 됨을 상징한다고 해요. 노력한 만큼 결과물이 나온다고 합니다


# 쌀 속에 내가 파묻히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어마어마한 재물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하늘에서 쌀이 쏟아져 내리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자신의 재산이 나날이 늘어나 큰 부를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생쌀을 씹어 먹는 꿈

자신의 일들이 순탄치 못하고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쌀독이 깨지는 꿈

부요하고 풍요로운 과거는 지나가고 궁핍함이 찾아올 징조로 해석 된다고 하네요.


# 텅 빈 쌀통을 보는 꿈

집안에 큰 어려움이나, 경제적으로 아주 힘든 일들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쌀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이 꿈은 걱정, 근심이 생기고 경제적으로 손실이 발생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 된다고 합니다.


# 오래 묵은 쌀이 쌀독에 가득 담겨져 있는 꿈

부동산이나 적금 등을 타게 되는 것으로 재물을 모아 들이는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어머니가 쌀을 씻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 잔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쌀 꿈해몽 및 쌀꿈 해몽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별로 안좋은 꿈을 꾸셨다면 조금 조심은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잖아요?? ㅎㅎ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또 매일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빌어드릴께요~ ^^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