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똥꿈 및 아기 똥꿈해몽 깔끔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에 편안하게 주무셨나요? 주무시면서 좋은 꿈도 꾸셨길 바랍니다. ^^ 아침이 되면 기억 못하는 부분이 더 많지만 그래도 안좋은 느낌의 꿈보다는 좋은 느낌의 꿈을 꾸는게 훨씬 좋겠지요..



오늘은 아기와 관련된 똥꿈 및 일반적인 똥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는 혐오스럽고 별로 환영을 받지 못하는 것이 사실인데요.. 꿈에서는 좀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우리가 더럽다고 생각하는 똥이 꿈에 나타났을 때 이는 어떤의 미들이 있는지 좀 궁금해 지는군요.


아기똥꿈 및 똥꿈해몽

# 아기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마음이 편안해지고 여러 방면으로 재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아기가 똥 싸는 꿈

아기가 똥 싸는 것을 꿈에서 봤다면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어 자신이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바지에 똥 싸는 꿈

꿈에서 시원하게 똥을 누었다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뜻하며 만약 바지에 싼 똥을 버렸다면 재물이 빠져 나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옷에 똥 묻은 꿈

이 꿈은 횡재 또는 하는 일이 잘 풀려서 많은 재산을 모으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옷에 묻는 똥을 씻어내는 꿈

재물과 이권을 소유하지만 자신의 실수로 인해 손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똥을 먹는 꿈

똥을 먹은 만큼의 재물이나 이득이 생길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똥을 밟고 다니는 꿈

이 꿈은 금전적인 이득을 얻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

가정에 경제적인 풍요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이불에 똥 싸는 꿈

하는 일들이 잘 되어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져 가는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 똥통에 빠지는 꿈

이 꿈은 재물을 가져오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만약 허우적 거리다가 깼다면 건강에 주의해야 하는 신호라고 합니다. 


# 얼굴에 똥칠 하는 꿈

돈이 생기기는 하지만 창피를 당하게 되거나 돈이 흩어질 수 있다고 해요.


# 집안에 똥물이 가득한 꿈

횡재를 하거나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많은 이익을 남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시원하게 똥누는 꿈

하고 있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며 금전적으로 풍요해짐을 의미한다고 해요.


# 그릇마다 똥이 가득 차 있는 꿈

집안에 살림살이가 늘어나게 되고 재물과 먹을거리가 풍부해 진다고 합니다.



# 똥이 방안에 가득한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황금똥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재물복이 흘러넘쳐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검은똥 꿈

이 꿈은 위에 꿈과 반대로 아주 좋지 않은 흉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받아서는 안 될 돈 때문에 곤란에 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기똥꿈 및 여러가지 똥꿈해몽 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게 좋은 일이 생기길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 좋은 꿈이라면 어느정도 조심은 하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지만 현실이 꿈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이 글을 읽어보신 여러분은 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또 평생 행복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