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과 사귀는 꿈 및 연예인 만나는 꿈 정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으니까 기분도 좋고 기분이 좋으니까 사는 게 마냥 즐거워 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연예인과 관련된 여러가지 꿈들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대중매체에서나 볼 수 있는 연예인을 꿈에서 만나거나 보는 건 꽤나 신기한 일일 것 같네요. 그러면 연예인꿈 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함께 볼까요?

 

 

 

# 유명 연예인 나오는 꿈
이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귀한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을 만나는 꿈
연예인을 만나는 꿈은 자신의 숨겨진 재능이나 능력을 인정 받게 되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되는 기회가 주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연예인과 사귀는 꿈
머지않아 좋은 기회가 찾아와 자신의 이름이 알려지게 되고 이득을 보게 되는 꿈으로 많은 대중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이 우리 집에 오는 꿈
귀한 손님이 와서 좋은 소식을 전해준다고 해요.

# 연예인이 자신에게 말을 걸어오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싶은 욕구가 나타난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여 예상치 못한 경제적 이익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주변에서 귀인을 만나게 될 행운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이 꿈은 사람들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며 친한 사람들로부터 고립되어 몹시 괴롭고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평소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던 이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사귀고 싶어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심리몽에 해당된다고합니다.

# 죽은 연예인이 나타나는 꿈
꿈에 나타난 연예인의 안색에 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안색이 좋았다면 길몽이며, 안색이 좋지 못했다면 흉몽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함께 게임을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평소 친하게 지내고 싶어 하던 사람과 가까워지게 된다고 하네요.


# 연예인과 함께 밥 먹는 꿈
현실에서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므로 놓치지 말고 꼭 잡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자신에 대한 나쁜 소문이 떠돌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자신이 연예인이 되어서 왕성하게 연예계 활동을 하는 꿈은 실제 생활에서도 중요한 역활을 맡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연예인이 나를 놀리며 웃는 꿈
사람들 앞에서 웃음거리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에 해당 된다고 합니다.

 

 


# 연예인과 다투는 꿈
연예인과 다투는 꿈은 실제로 주변 사람 또는 애인과 다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이 꿈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 어떤 일이 성사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또한 더욱 깊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엄청난 명예나 상을 받게 될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여기까지 연예인과 사귀는 꿈 및 연예인꿈 들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뜻을 가지고 있는 꿈이라면 기분 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좋지 못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면 어느 정도 조심은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꿈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또 매일 매일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