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체꿈 및 시체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젯밤에 편안히 주무시고 또 즐겁고 행복한 꿈 꾸셨나요? 저는 어제 무슨 꿈을 꿨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ㅜㅜ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시체에 관련된 꿈 입니다. 꿈에서 시체를 보는 것은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은 꿈이기 때문에 시체꿈을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의외로 길몽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시체에 관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체꿈 해몽

# 시체를 땅에 묻는 꿈

저축할 일이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체가 부패하여 썩어있는 꿈

사업이 번창하며 입신,출세하는 등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무덤에서 오래된 시체를 보는 꿈

재물, 돈, 합격, 진급, 경사, 횡재,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시체를 공동묘지에 묻는 꿈

동업이나 공동투자를 하여 합작회사를 설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송장이 다시 살아나는 꿈

이 꿈은 뜻밖의 송사문제로 인해 고민하게 되고 또는 구설수나 시비, 소송 등의 불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시체가 자신을 쫏아오는 꿈

일을 시작할 때는 승산이 있어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 된다고 합니다.


# 송장이 무서워 도망가는 꿈

모처럼 돈이 생기는 기회가 찾아왔음데도 기회를 잡지 못하고 일의 성과가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시체를 목욕시키는 꿈

재물이 늘어나게 되고 모든 일에 운이 따르게 되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시체꿈이라고 해요.


# 송장을 손으로 만지는 꿈

이 꿈은 뜻밖의 횡재수를 암시하는 꿈으로 많은 재물이나 돈, 기쁨, 경사 등의 길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시체를 화장하는 꿈

마음 먹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고 또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체를 집으로 가져오는 꿈

오... 이런 꿈을 꾸면 꽤 무서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의 의미는 좋네요.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시체가 갑자기 벌떡 일어나는 꿈

자신이 현재 준비중인 일들이 예상치 못하게 모두 실패하게 되거나 수포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시체꿈 및 시체 꿈해몽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을 꾸셨다면 조금 주의는 하시되 그러핟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또 항상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