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꿈 해몽 깔끔하게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른 날보다 기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새벽부터 상쾌한 공기가 기분을 좋게 해 주더니 그 기분이 하루종일 이어진 것 같습니다. ^^



여러분들도 오늘 좋은 일이 많으셨나요? 부디 그러셨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우리가 매일 이용하고 또 매일 보게 되는 자동차와 관련된 꿈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자동차는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하나의 필수품에 해당하지요. 물론 없어도 살수는 있지만 막상 자동차 없이 살아보면 정말 불편하고 힘들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자동차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숨어있는지 하나씩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꿈 해몽

# 애인과 함께 차를 타고 가는 꿈

계획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애인은 자신의 동업자로 해석 될 수도 있고 또는 연인에서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기분좋게 운전하는 꿈

이 꿈은 어떤 기업체에 지휘권 또는 경영권을 갖게 되거나 가정을 잘 꾸려 나갈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새 차를 선물 받는 꿈

윗사람의 도움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을 이루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중고차를 선물 받는 꿈

윗사람과의 다툼으로 직장을 이직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차가 아닌 중고차는 별로 안 좋은 뜻을 가지고 있군요..


# 꽃밭으로 차를 몰고 가는 꿈

기쁘고 즐거운 문화 예술의 광장 등을 찾게 되어 심신을 힐링하는 좋은 기회를 맞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 물건과 자동차를 도난 당하거나 각종 사고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도로에 차가 막혀 꼼짝을 못하고 있는 꿈

이 꿈은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치고 되는 일이 없음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된다고 해요.


# 막힌 길을 뚫고 가는 꿈

뜻밖의 행운으로 평소 막혀있던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자신의 차가 불타는 꿈

아무리 꿈속이라곤 하지만 정말 황당할 것 같네요. 하지만 꿈의 의미는 굉장히 좋네요. 이 꿈은 그 자동차로 인해 자신의 사업이 발전하게 될 좋은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자동차 사고를 내는 꿈

막힌 일들이 풀리기 시작하고 인간관계 또한 원만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

타인의 방해로 집안에 불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변을 잘 살피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나는 꿈

이 꿈은 약속 불이행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거나 또는 다리가 아플 징조로 풀이 된다고 하네요.


# 자동차를 세차하는 꿈

수신제가하고 거듭 태어나 참된 인간상이 되어 사회에 봉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자동차가 물 위를 달리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하네요.


# 차가 강물에 휩쓸려 내려가는 꿈

어떤 강한 세력에 의해 자신의 사업 기반이 무너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자동차가 고장으로 멈추는 꿈

뛰어난 경쟁자를 만나 좌절감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자동차가 추락하는 꿈

자신의 부주의로 업무에 큰 장애를 일으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가 자신의 길을 가로막는 꿈

하는 일이 순탄치 못하고 어려움에 부딫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자동차 사고로 사람을 죽이는 꿈

현실에서는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지요. 하지만 이 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이 좋아지고 명예가 높아질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꿈 및 자동차 꿈해몽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면 약간 조심은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꿈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잖아요?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은 매일 정말 좋은 꿈만 꾸시고 평생 건강하시고 또 항상 행복한 삶 사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