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칼에 베이는 꿈 해몽 깔끔 정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느낌이네요.. 여러분은 지난 밤에 편안히 주무시고 또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무슨 꿈을 꿨었는지 기억이 전혀 나질 않네요.. ^^



오늘 이 시간에는 칼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칼은 우리 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물건임과 동시에 아주 위험한 물건이기도 하지요. 물론 유용하게 쓰이는게 대부분이긴 하지만 말입니다.



자.. 그러면 칼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숨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칼 꿈해몽

# 칼에 찔리는 꿈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신분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상대방이 칼로 위협하는 꿈

실제로 싸움이나 소송이 생기거나 공갈 협박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사람을 칼로 찌르는 꿈

정서적으로 많이 힘들고 답답한 자신의 현재 상황이 꿈으로 표출된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칼에 베이는 꿈

이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꿈이긴 하지만 그래도 칼에 베이는 느낌이 정말 섬뜩했을 것 같은데 그래도 의미가 좋아 그나마 다행입니다. 


# 칼에 찔려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꿈

와... 이 꿈은 더 심하군요.. 완전 소름끼칠 것 같은 꿈인데, 꿈의 해몽은 정말 좋군요. 칼에 찔리는 것은 합격, 당첨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칼을 사는 꿈

꿈에서 칼이 나타내는 의미는 권세와 능력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칼을 사는 것은 자신의 세력이 확장되거나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칼을 잃어버린 꿈

이 꿈은 애인과 이별하거나 또는 자신의 배우자와의 사별을 암시하는 안타까운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칼을 소지하고 다니는 꿈

지금보다 더 좋은 곳으로 이직 또는 승진을 하게 되거나 더 나은 곳으로 이사를 갈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해요.


# 칼을 칼집에 꽂는 꿈

위의 꿈과 반대로 애인 또는 배우자와 좋은 여가생활을 즐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칼이 부러지는 꿈

조만간 재물을 얻게 되거나 명예로운 일을 하게 될 좋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다만 칼을 갈다가 부러지는 것은 준비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 칼을 얻는 꿈

칼을 선물로 받았다면 시험에 합격, 승진 등 기쁜 소식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자신의 칼을 누군가에게 주는 꿈

자신의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칼에 찔려 죽는 꿈

정말 끔찍한 꿈이네요. 하지만 이 꿈은 자신을 둘러싼 위기의 상황들이 깨끗하게 해결되어 걱정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칼을 줍는 꿈

뜻밖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이익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해요.



# 위인에게 칼을 받는 꿈

자신이 쌓아온 업적과 능력을 인정받아 소원 성취됨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순신 장군으로부터 칼을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 자신의 칼을 남에게 주거나 잃어 버리는 꿈

자신의 권리 또는 명예를 잃어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등에 칼을 맞는 꿈

자신의 가까운 지인 중 자신을 속여 이익을 취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칼에 찔려 다리에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칼에 찔려 죽은 것을 보는 꿈

머지 않아 좋은 성과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칼에 베이는 꿈 및 칼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분좋게 좋은 일이 생기길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별로 안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면 다소 조심은 하되 그렇다고 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꿈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은 매일 매일 밤 좋은 꿈만 꾸시고 평생 건강하시고 또 항상 행복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