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사맞는꿈 및 주사꿈 해몽 깔끔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다소 쌀쌀했습니다. 밤낮 일교차가 심한 시기이기 때문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주사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주사를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 같네요.. 저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 주사맞는꿈

이 꿈은 현재의 삶이 너무 반복적이고 지루해져 이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마음이 표출된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주사기를 보는 꿈

어떤 일에 대해서 심사 또는 검토를 받기 위한 해결책이나 능력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예방주사 맞는 꿈

주변의 도움으로 금적적인 악재에서 벗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주사기의 바늘이 잘 들어가지 않는 꿈

자신을 설득하려고 하는 서툰 설교에 불만을 표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의사한테 주사나 침을 맞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수정하게 되거나 거래처로부터 일을 부탁받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 엉덩이에 주사 맞는 꿈

오랫동안 속 썩이던 문제가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팔에 주사를 맞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단조롭고 진전이 없을 때 이 꿈을 꾸게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오른팔에 주사를 맞았다면 본인의 상황이 변할 수 있다고 해요.




#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면 집안 또는 직장에서 변화가 있을거라고 해요.


# 신적인 존재로부터 약을 받거나 주사를 맞는 꿈

몸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은 건강이 점차 회복되고 가정이 편안해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주사를 놓아주는 꿈

질병에 걸린 사람은 병이 호전되고 본인의 몸은 더 건강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얼굴 양쪽 뺨에 주사를 찌르는 꿈

집안이나 관청의 일이 개선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얼굴, 목에 주사를 맞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외모에 투자를 많이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병원가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남편에게 주사를 놓는 꿈

자신의 노력으로 남편에게 사랑을 받는 아내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병원 대기실에 앉아 있는 꿈

현재 질병을 가지고 있다면 그 질병이 오래 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주사맞는꿈 및 주사꿈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꿈이라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


여러분, 매일 좋은 꿈 꾸시고 평생 건강하시고 또 항상 행복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