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정보

집 꿈해몽 깔끔 정리!!

kmidkm&# 2020. 4. 10. 23:00

집꿈 및 집 꿈해몽 깔끔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밤에는 좋은 꿈들 꾸셨구요? 오늘은 집과 관련된 꿈들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해요. 우리의 생활과 가장 밀접한 것 가운데 거의 몇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게 집이지요.




자.. 그러면 우리가 매일 생활하고 있는 집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 꿈해몽

# 집을 새로 짓는 꿈

자신의 꿈을 소원성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현재보다 더 나은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집을 구입하는 꿈

자신의 하는 일에 기반이 더욱 튼튼해지고 또한 좋은 직장과 배우자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집을 파는 꿈

사업, 직장, 배우자 등 자신에게 소중한 것들을 잃게 되거나 또는 새롭게 환경 변화를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집에 높은 누각을 세우는 꿈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오며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집을 수리하는 꿈

승진을 하게 되거나 시험에 합격 하는 등 좋은 소식이 있음을 알리는 꿈이라고 해요.



# 집을 청소하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자신의 위상이 올라가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 집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의 집에 불이 활활 타고 있다면 큰 재물을 얻게 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지만 반대로 모두 불타버리고 재만 남았다면 빚에 허덕이게 되어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 집안으로 물건이 들어오는 꿈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이권 등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이 자신의 집에 들어오는 꿈

다른 사람에게 갑작스러운 청탁이나 부탁, 요청 등을 받게 되어 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 자신의 집에서 환한 빛이 새어나오는 꿈

자손이 하는 일들이 번창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 집꿈 이라고 해요.



# 자신이 다른 사람 집에 들어가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일이나 사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새로운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된다고 합니다.


# 빈 집을 보는 꿈

기혼자는 배우자와 애정, 소통, 관계 등이 원만하지 못해 불만이 쌓이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 빈 집을 사거나 팔려고 하는 꿈

이 꿈은 배우자 외에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갖게 되거나 부적절한 관계를 맺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새 집으로 들어가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는 취직 결혼 등도 있다고 해요.


# 집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에게 재난, 질병, 가정생활 붕괴 같은 자신의 생활기반이 무너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가난한 집에 사는 꿈

살짝 의아하지만 앞으로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집이 더럽혀져 있는 꿈

여러모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등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에 속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집 소유권을 두고 다투는 꿈

이 꿈은 지위나 재산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며 또한 부부간의 트러블도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집꿈 및 집 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별로 안 좋은 꿈이라면 주의는 하시되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구요.

여러분, 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평생 건강하시고 또 항상 행복하시기리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