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자꿈 및 과자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행복한 꿈도 꾸셨구요? 와.. 오늘은 바람이 정말 많이 부는군요. 마치 태풍이 부는 것처럼 엄청나게 쎄게 부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우리가 꾸는 여러가지 꿈들 가운데 과자에 대한 꿈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군것질을 즐겨하는 편인데요.. 과자가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자... 그러면 과자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하나씩 알아보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자꿈 해몽

# 과자를 만드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하는데요. 몸이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오랫동안 병상으로 고생하게 되며 여자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생각치 못한 어려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 과자 먹는 꿈

자신이 생각한대로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사회적인 성취를 거두게 될 징조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 과자를 마음껏 먹는 꿈

이 꿈은 명에욕과 성욕이 충족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선사업이나 기부 등의 선한 일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해요.



# 과자를 먹고 체하는 꿈

이 꿈은 급체로 인해 복통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접시에 과자가 가득 담겨 있는 꿈

자신이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해결될 징조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과자를 주는 꿈

인간관계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서 특히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의 사이에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과자를 받는 꿈

이성으로부터 사랑 고백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ㅎㅎ 아주 좋은 꿈이군요..



# 그릇에 다양한 과자들이 있는 꿈

미혼남녀에게는 혼담이 오고 갈 수 있음을 의미하며 혹은 좋은 방향으로 일이 잘 풀려 성취를 거두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달콤한 과자를 먹는 꿈

달콤함 과자를 먹는 것은 안 좋은 의미로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징조의 꿈이라고 해요. 



# 파이를 먹는 꿈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신뢰감을 잃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과자를 먹고 싶지만 먹지 못하는 꿈

욕망이나 욕구를 억제해야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 진열된 과자를 고르는 꿈

어떤 과자를 고를지 갈등하는꿈은 어떤 일을 선택할지 또는 어떤 배우자를 선택할지 갈등하는 것과 같은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연인과 과자를 먹는 꿈

머지않아 연인과 결혼을 하게 되거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빵부스러기를 먹는 꿈

뜻밖의 이득이 생겨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빵부스러기지만 그래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군요.. ㅎㅎ


# 검게 탄 과자를 보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자신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려 오랫동안 고생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과자꿈 및 과자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분 좋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을 꾸셨다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즐겁고 행복하시고 또 매일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