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전하는꿈 및 운전꿈 해몽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행복하고 좋은 꿈 꾸셨나요? 저는 어제 무슨 꿈을 꿨는지 기억이 전혀 나질 않는군요.. 실제로 무슨 꿈을 꾸긴 했을텐데 말입니다. ㅎㅎ



오늘은 많은 다양한 꿈 가운데 운전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운전은 마음 먹기에 따라 즐거운 일이 될수도 있고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지요. 여러분은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



자.. 그러면 운전에 대한 꿈들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살펴보고 정리해 보겠습니다.


운전하는꿈 해몽

#  기분좋게 운전하는 꿈

신나게 운전하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회사에서는 직책이 올라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자동차를 타고 꽃길을 달리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큰 행사가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이성을 태우고 운전하는 꿈

연애운과 결혼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 오는날 운전하는 꿈

비 오는날에 운전하는 것이 맑은 날에 비해 평탄치 않듯이 자신의 힘든 상황을 빗대어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자신의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생활에서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해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행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운전하다가 갑자기 서는 꿈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는 꿈은 자신의 하는 일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가 생겨 일이 꼬이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오르막길을 운전하는 꿈

이 꿈은 계획하던 것들이 이루어지게 되고 직책 또한 높아지며 합격, 당선, 승리, 거래성사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운전 중 절벽에서 추락하는 꿈

이 꿈은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처럼 자신이 믿고 있던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운전하던 차가 전복되는 꿈

결혼이나 약혼이 파기되거나 혹은 사업이 원하는데로 풀리지 않아 크게 좌절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버스 운전하는 꿈

버스는 조직 속에서 생활하는 협동성 또는 가족이나 사회속에서의 도덕성 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트럭을 운전하는 꿈

이 꿈은 야망을 품고 무엇인가를 도전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트럭의 속도가 빠를수록 운기가 상승하여 성공할 확률 또한 높아진다고 합니다.


#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되며 그로 인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 차선을 수시로 변경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정착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옮기게 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음주운전을 하는 꿈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것은 너무 위험한 일이죠!! 현실에서는 네버!! 꿈에서 음주운전을 했다면 자신의 선택이나 언행으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시체를 싣고 운전하는 꿈

끔찍하네요...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운전꿈 및 운전하는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이라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러분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또 되도록이면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간절히 빕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