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척꿈 및 친척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오늘은 어제와 달리 날씨가 참 얌전했습니다. 어제는 정말 태풍이 부는 것처럼 비바람이 엄청났었는데 말입니다.. 정말 거짓말처럼 날씨가 싹 바뀌네요. ㅎㅎ



오늘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밀접한 관계에 있는 친척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고 또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큰아버지, 삼촌, 고모, 이모, 사촌 등등 친척은 많죠..



자... 그러면 친척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하나씩 좀더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친척꿈 해몽

# 친척이 많이 모이는 꿈

집안에 잔치가 있거나 기쁜 경사로 인해 모임에 참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척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실제로 결혼식이나 잔치에 참석하게 되며 계약이 성사되거나 오랜 친구를 만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친척들이 즐겁게 노는 꿈

이 또한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가정이 더욱 화목해지고 친척들과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질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친척집을 방문하는 꿈

이 꿈은 사업등의 문제로 협조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됨을 의미하는데 만약 꿈에서 친척이 반갑게 맞아 주었다면 단체나 관청에 의뢰했던 일이 성사된다고 해요.


# 사촌을 보는 꿈

걱정하고 힘들었던 일이 해결되며 실제로 사촌을 만나게 되거나 만나야 할 일이 생길 징조이 꿈이라고 하네요.



# 친척 집에서 잠은 자는 꿈

실제로 친척집에 방문할 수도 있으며 먼 곳으로 출장을 가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족의 사랑이 느껴지는 꿈

이 꿈은 현재 화목함을 경험하고 사는 사람들이 꾸는 꿈으로 앞으로도 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며 자손들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가족과 함께 사진 찍는 꿈

가정의 평화를 의미하는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기거나 명예와 부를 얻게 되고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베푸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자신에게 잘 해주는 친척을 만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자신에게 협조적인 사람을 동일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먼 곳에 사는 친척을 만나 대화하는 꿈

바라는 소망과 계획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 기쁨을 누리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뜻을 가진 친척꿈이군요.


# 가족이 죽어서 우는 꿈

유산이나 상속재산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또는 평소에 계획했던 일들이 성사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친척이 죽었는데 슬프지 않는 꿈

이 꿈은 남들에게 손가락질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니 평소에 처신을 잘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죽은 친척 여동생을 보는 꿈

기분이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그르치게 된다고 합니다. 구설수, 싸움, 소송, 사고 등을 의미한다고 해요. 조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친척이 죽음으로 상복을 입는 꿈

막혀 있던 장애물과 곤란한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안정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족과 배를 타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하는데요. 집안에 도둑을 맞게 되거나 화재가 발생하는 등 재산을 잃게 되는 손해를 암시하는 꿈이므로 주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사촌이 죽는 꿈

믿었던 동료나 직원이 떠나갈 징조의 꿈으로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죽었던 친척이 다시 살아나는 꿈

그 동안 어렵고 막혀있던 일들이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척의 임종을 지켜보는 꿈

뜻밖의 유산을 받게 되는 등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난관에 부딪힌 일이 수월하게 해결될 징조의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친척꿈 및 친척 꿈해몽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좋은 일을 기쁘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이라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현실이 더 중요한 건 잘 아시잖아요.. ^^


여러분 모두, 평생 건강하시고 항상 즐겁고 행복하시고 또 매일 밤 좋은 꿈만 꾸시길 빕니다~ ^^ 도움된 내용이 있으면 계속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좋아요" 한번 부탁드려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