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늑대꿈 및 늑대 꿈해몽 깔끔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행복한 꿈 꾸면서 편안히 잘 주무셨나요? 저는 몸이 살짝 나른한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평소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늑대와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늑대에 대해서는 보통 긍정적인 견해보다는 부정적인 견해를 가진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자... 그러면 늑대와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늑대꿈 해몽

# 늑대가 개로 변하는 꿈

현재 진행중이거나 결과를 기다리는 일에 대한 성과가 만족스럽지 못해 실망하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늑대를 잡는 꿈

자신에게 해악을 미치는 사람이 제거 될 것을 뜻하는 것으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 늑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으로 집안에 기쁜 경사가 생기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늑대에게 쫓기는 꿈

타인이나 조직 등으로부터 압박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하얀 늑대꿈

흰색의 동물은 길조를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문제가 해결되고 사태가 호전되는 등 위험을 피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늑대가 울부짖는 꿈

집안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할 흉조에 해당된다고 하네요. 별로 안좋은 뜻을 가진 꿈이군요.


# 늑대에게 가축이 물려 죽는 꿈

뜻하지 않는 조력가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운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늑대 굴 속에 들어가는 꿈

혐의 또는 모함을 받게 되거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주변사람인 친구, 애인 또는 제일 친한 동료로부터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늑대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겨 질병이 발병하거나 고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늑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도둑과 같은 뜻하지 않은 일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늑대가 피를 토하고 죽은 꿈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늑대가 죽는 꿈

평소에 자신이 갖고 있던 문제가 걱정, 고민거리 등이 해결되어져 마음의 평화를 찾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 늑대가 어둠 속에서 노려보는 꿈

주위 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하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므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늑대에 이끌려 이리저리 다니는 꿈

이 꿈은 사기꾼에게 꾀임받아 쓸데없이 이용만 당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여기까지 늑대꿈 및 늑대 꿈해몽 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이라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항상 건강하시고 또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