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슴꿈 및 사슴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젯밤에 편안히 주무셨나요? 주무시는 동안 즐겁고 좋은 꿈도 꾸셨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여러가지 꿈 중에서 사슴과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슴은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



자... 그럼, 꿈에서 나타나는 사슴은 과연 어떤 의미들을 가지고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사슴꿈 해몽

# 사슴이 집안에 들어와 있는 꿈

직장운이 트이고 신분과 명예가 높아져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사슴을 잡는 꿈

자기가 소망하던 곳에 입학하거나 취업을 하고 미혼자의 경우 온순하고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사슴에게 물을 주는 꿈

예상치 못한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이 꿈은 좋은 꿈에 해당되는군요.



# 사슴을 쓰다듬는 꿈

이 꿈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꿈이라고 해요.


# 사슴을 쫓아 산에 올라가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고 도움을 받게 될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마당에서 사슴들이 놀고 있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성과를 거두게 되어 번창하여 재물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산 속에서 사슴을 잡는 꿈

이 꿈은 사회적으로 지위가 안정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합격, 승진 등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오색 찬란한 빛이 나는 사슴을 보는 꿈

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 숲속에서 사슴을 만나는 꿈

실제로 숲속에서 사슴을 만나면 좋을 것도 같고 또 한편 살짝 무서울 것 같기도 합니다.. 이 꿈은 일신상에 부귀하고 명예로워짐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사슴이 도망가는 것을 보는 꿈

기발한 아이디어와 지혜로 문제를 해결하고 재물 또한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사슴이 방안으로 뛰어 들어 잡는 꿈

이 꿈은 아들을 낳게 될 수도 있는 태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 사슴을 사냥하거나 죽이는 꿈 

기관이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던 일을 반드시 성취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사슴고기를 먹는 꿈

아무리 꿈이라고는 하지만 사슴고기를 먹는 건 좀 그렇네요.. 그냥 왠지.. 이 꿈은 귀한 재물을 얻게 된다고 해요.



# 사슴뿔을 얻는 꿈

이 꿈은 재물이 생기거나 학문에 매진하여 학위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사슴이 도망가는 꿈

금전적으로 큰 피해가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사슴꿈 및 사슴 꿈해몽에 대한 정리를 상세하게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분좋게 좋은 일이 생기기를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안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많이 걱정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또 항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된 내용이 있다면 "좋아요" 한번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