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대꿈 및 군대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좋은 꿈 꾸셨나요? 밤사이 피로도 말끔히 풀리셨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오늘도 어제의 꿈 기억이 전혀 나질 않네요.. 며칠째... 왜 이럴까요? ^^



오늘 이 시간에는 군대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군대에 관한 꿈은 특성상 여자보다는 남자가 더 많이 꿀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자도 꾸긴 하겠죠.



자... 그러면, 군대에 관련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대꿈 해몽

# 군인이 되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딫혀 새로운 변화를 추구해야 하는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을 하게 된다고 해요. 



# 군대 입대하는 꿈

미필자가 이 꿈을 꾼다면 걱정과 불안이 존재하는 현재상태를 나타내지만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꿈으로 재물, 성공으로 해석되어 점점 더 발전하는 삶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군대 다시 가는 꿈

이 꿈은 현실과는 반대로 명예와 재물이 자신을 따라오고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군대에서 훈련받는 꿈

현재의 힘든 상황, 어려운 과정을 무사히 잘 극복해서 발전해나가는 삶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군대에서 제대하는 꿈

욕심과 욕정에 사로잡혀 있는 자신이 그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출한 것이라고 합니다.



# 군인들이 행진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세운 목표와 계획들이 차근차근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군인모자를 쓰는 꿈

현재 자신의 위치 보다 더 높이 올라가게 되거나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장군으로부터 금은보화를 받는 꿈

이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횡재, 승진, 합격 등이 있다고 해요.


# 장군하고 악수하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게 되고 사업장에도 행운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 장교에게 경례하는 꿈

많은 사람들을 이끄는 지도자, 통치자, 리더 등의 지위가 높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전쟁이 나서 군대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사업이 시작되거나 사업성과를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군대끼리 서로 싸우는 꿈

크게 배신 당할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되기 때문에 주변 사람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 적이 우리를 공격하는 꿈

계획중이거나 진행하는 일 또는 사업 등이 성공적으로 끝나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자신이 군대를 통솔하는 꿈

사회적으로 뛰어난 공적을 세우게 되거나 한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적군에게 쫓기는 꿈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전쟁에서 후퇴하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며 계획이 변경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군사훈련을 받는 꿈

현재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무사히 잘 극복하여 발전해나가게 되는 삶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여기까지 군대꿈 및 군대 꿈해몽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여 별로 안좋은 꿈이라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삶 사시고 또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간절히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