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산꿈 및 우산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편안히 주무시고 또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오랜만에 하늘이 정말 화창하고 날씨도 엄청 따뜻합니다. 가만히 창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살짝 잠이 들것 같네요.. ^^



오늘 이 시간에는 우산에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고 또 고마운 존재입니다.



자... 그러면 우산이 나오는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정리해 보도록 할께요.


우산꿈 해몽

# 우산을 쓰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오랫동안 풀지 못한 일들이 해결되어져 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비오는 날 우산을 쓰고 걷는 꿈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꿈이라고 합니다.


# 맑은날 우산을 쓰고 걷는 꿈

어떤 의견에 무조건 따르지 않고 맞서게 될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는데요. 상부에 반항을 하거나 반대 의견을 나타낼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우산을 펴는 꿈

현재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중대한 업무를 추진하여 많은 권리를 행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우산이 작아서 비를 다 맞는 꿈

이 꿈은 궃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결혼이나 사업을 하는데 있어 주변 사람의 방관으로 인해 힘들어 지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비 오는 날 우산 쓰는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이득 또한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우산이 없어 비를 흠뻑 맞는 꿈

연인 또는 친한 친구와 헤어지게 될 징조의 꿈이거나 또는 이사를 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비오는데 우산이 없는 꿈

가까운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익숙한 것들로부터 헤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누군가와 우산을 같이 쓰는 꿈

이 꿈은 지인의 도움으로 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이성이나 인간관계 또는 더욱 돈독해질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이 자신의 우산 속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의 권리를 다른 사람에게 일부 빼앗기게 되거나 어떤 이익을 누군가와 나누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번개에 우산이 찢어지는 꿈

헉!! 꿈이라곤 하지만 정말 무서울 것 같습니다.. 이 꿈은 계약이나 대인관계가 파괴되거나 혼담이 깨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에 주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우산을 잃어버렸다가 노력 끝에 다시 찾는 꿈

그 동안 풀리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어 속이 후련해질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해요.


# 우산을 사는 꿈

재물운이 있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우산의 살대만 있고 천이 없는 꿈

이 꿈은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에게 불이익이나 문제가 생겨도 도움을 받을 수 없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바람에 우산이 날아가는 꿈

이 꿈은 협조자가 자신을 떠나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우산꿈 및 우산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네요.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뜻을 가진 꿈이라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지만 현실이 더 중요하잖아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한 삶 사시고 또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