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도꿈 및 파도 꿈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 밤 잠자리는 편안하셨는지요? 당연한 얘기겠지만 잠자리가 편안해야 밤사이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것 같습니다. 저도 아침에 아주 개운하게 일어나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꿈 가운데 파도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다와 인접한 곳에 살고 계신 분들에겐 파도가 아주 일상적인 것이지만 내륙 쪽에 사는 분들에겐 파도가 나름 낭만의 상징이기도 하지요.. ^^



자.. 그러면 파도와 관계된 꿈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 더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도꿈 해몽

# 바다에 파도가 거세게 치고 있는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는데요. 사업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거나 가정에 문제가 생겨 이혼이나 별거 등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파도가 덮쳐 놀라 쓰러지는 꿈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큰 피해를 입게 되고 궃은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파도가 높게 치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될 꿈으로 누군가의 횡포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어 집안이 복잡한 상항에 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큰 파도가 나를 향해 오는 꿈

혼자 감당하기 벅찬 일이 발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큰 파도가 덮치는 꿈

감당하기 힘든 일이 다가올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큰 파도가 덮치려 했으나 덮치지 못한 꿈

큰 위기를 슬기롭게 잘 대처해 내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파도가 부딪히는 바위 가운데 서 있는 꿈

이 꿈은 여러 사람들과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바닷물이 들어오는 것을 보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아주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재물도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조용하던 바다에 파도가 치는 꿈

평화로운 일상중 갑자기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위태로운 상황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파도에 휩싸이는 꿈

이 꿈은 불가항력의 상황에 봉착하여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이라고 해요. 



#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

장차 혁신가적인 과감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 파도에 등대가 부서지는 꿈

예상치 못한 재난이 찾아와 위험에 처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닷물이 밀려 들어오는 것을 한가하게 바라보는 꿈

사업하는 사람에게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되고 재물운 또한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항해하는 배가 파도로 인해 위태로워 보이는 꿈

밀어 닥치는 인사 사고와 함께 조직이 위태하여 기업체가 휘청거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큰파도로 인하여 주변이 모두 잠기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게 되며 재물 또한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파도꿈 및 파도 꿈해몽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에 속한다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어느 정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즐겁고 행복하시고 또 매일 매일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