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부르는꿈 및 노래부르는 꿈해몽 깔끔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젯밤 편안하게 주무셨습니까? 분명히 밤에 자는 동안 여러가지 꿈을 꿀텐데 요즘 저는 무슨 꿈을 꿨는지 전혀 기억이 나질 않네요.. ^^ 저만 그런건지..



우리나라 국민들은 노래하는걸 아주 좋아해서 예전부터 노래방에 많이 갔었는데요. 요즘은 코인노래방 이 더많이 유행해서 노래를 옛날보다 더 자주 부르고 학생들도 코인노래방 에 가서 부담없이 노래를 많이 부르는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노래를 부르는 것과 관련된 여러가지 노래꿈 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한번 읽어보세요~


노래부르는꿈 및 노래꿈 해몽

# 자신이 노래 부르는 꿈

이 꿈은 남이 모르는 자신의 매력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욕구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자신이 춤추며 노래하는 꿈

자신의 존재가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대중 앞에서 노래하는 꿈

자신의 사상을 피력, 선전 호소하여 많은 이들을 따르게 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반주에 맞추어 노래하는 꿈

어떤 단체, 조직 등에서 주도권을 가지고 그 단체를 리더해 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 노래를 하는데 반주가 틀리거나 가사를 잊어버려 노래를 제대로 부르지 못한 꿈

상대방 또는 어떤 단체에 부탁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노력했던 일들이 결실을 맺지 못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 어떤 일을 이루어내는 등의 합작 동업 등을 하게 된다고 해요.


# 사람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망신을 당하는 꿈

꿈이지만 좀 챙피할 것 같습니다. TT 대인관계에 오해가 생겨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와 소리 지르며 노래를 부르는 꿈

친구들과 노래방에 가면 누가 고음을 더 잘 부르는가 하는 내기를 하곤하죠. 보통은 꽥꽥 소리지르는 정도 밖에 안 되지만 말이죠.. 이 꿈은 건강해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낮은 언덕 아래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부모님이나 윗사람에게 좋지 않은 불운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 운전하며 노래를 부르는 꿈

실제 생활에서 운전하면서 노래하는 분들 많죠? 저도 가끔씩 기분이 좋으면 운전하면서 노래를 하곤 합니다. ^^ 이 꿈은 기쁨과 즐거움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유명한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승진, 합격 성공 등의 행운이 찾아오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시험을 준비중이신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 아내가 노래를 부르는 꿈

머지 않아 임신하여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 남편이 노래부르는꿈

가정이 경제적으로 안정이 되고 아내가 기뻐하고 행복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슬픈 노래소리가 들리는 꿈

집안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좋지 않은 소식 등을 접하게 됨을 뜻한다고 해요.



# 노래를 부르는데 가사가 생각나지 않는 꿈

누군가의 방해로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울 징조의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합창단에 소속되어 노래하는 꿈

단체모임 등에 소속하여 가담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노래부르는꿈 및 노래꿈 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이 생기길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많은 걱정을 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꿈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은 매일 밤 좋은 꿈만 꾸시고 평생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