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받는꿈 및 돈받는 꿈해몽 깔끔정리!

안녕하셔요~ 오늘은 아침부터 정말 바쁘게 생활한 하루였습니다. 갈 곳도 많았고 만날 사람도 많았네요.. ^^ 여러분은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혹시 지금 이시간이 아침이라면 지난 밤에 편안히 주무셨고 또 좋은 꿈 꾸셨나요?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



오늘 이 시간에는 돈받는꿈 및 돈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돈은 우리가 살아가는 부분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지요. 물론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이지요.



자.. 그러면 돈과 관계된 꿈들에는 어떤 의미들이 숨어있는지 하나 하나씩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받는꿈 해몽

# 큰 돈을 받는 꿈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돈을 상대방에게 주는 꿈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곧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상대방과 돈을 주고 받는 꿈

이 꿈은 문서상에 길운이 있거나 새로운 계약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한테 돈을 받는 꿈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가 해결되며 연인관계, 가정의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부모님에게 돈받는꿈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고민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자녀에게 돈을 받는 꿈

이 꿈 또한 자녀들이 하는 일들이 앞으로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회사에서 월급을 받는 꿈

머지않아 자신을 도와 줄 귀인이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돈을 세거나 돈을 계산하는 꿈

마음의 부담과 갈등 및 충동이 따르고 어떤 비밀스러운 일이나 명예롭지 못한 일에 연루되어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지폐를 줍는 꿈

이 꿈은 길몽에 해당되는 것으로 경제적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되며 취직을 앞두고 있는 사람을 취직을 하게 되고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이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폐의 금액이 높을수록 또 신권일수록 행운의 크기가 크다고 합니다.


# 돈을 잃어버리는 꿈

연인관계에 갈등이 생기게 되거나 또는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관계에 더욱 신경쓰는것이 좋겠네요.



# 빌려준 돈을 받는 꿈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도움을 받게 되며 가업이 흥하고 재물이 따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곗돈을 받는 꿈

예금이나 보험, 복권당첨 같은 큰 목돈이 자신에게 들어올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 은행에 저금하는 꿈

이 꿈은 많은 재산을 축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돈뭉치를 받는 꿈

만사가 형통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건강과 사업이 안정되며 가정에도 평화가 찾아오는 등의 더할나위 없이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돈을 뺏기는 꿈

꿈의 내용과는 다르게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으로 특히 재물운이 좋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거스름 돈을 받는 꿈

재물을 잃게 되거나 근무하는 직장이 다른 지역으로 발령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돈을 태워버리는 꿈

헉! 이 꿈을 꾸면 꿈속에서 울었을 것 같습니다.. ㅜㅜ 이 꿈은 큰 욕심을 버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돈받는꿈 및 돈과 관련된 여러가지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좋은 꿈이라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별로 안좋은 꿈이라면 약간 조심은 하되 너무 많은 걱정을 하시는 마시기 바랍니다.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지요..

여기가지 읽어보신 여러분은 항상 건강하시고 또 평생 행복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