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춤추는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벽에 일어났는데 기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간밤에 아주 즐거운 꿈을 꿨는데 그것 때문에 기분이 좋은 것 같네요. 여러분도 지난밤 편안히 주무시고 또 좋은 꿈 꾸셨나요? ^^



오늘은 춤과 관련된 꿈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하는데요. 춤은 노래와 더불어 우리의 즐겁고 기쁘고 혹은 슬픈 그러한 감정들을 표현하는데 있어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지요.



저도 춤을 추는 것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그렇다고 잘 추는 건 아니구요. ^^ 자.. 그러면 춤과 관련된 꿈들에는 어떤 의미들이 숨어 있는지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춤추는 꿈 해몽

# 다른 사람이 춤추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들과 신나게 놀게 되거나 어떤 파티 또는 모임에 참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사람들이 춤추며 노래하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재물에 손해가 생기게 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남들이 춤추는 것을 구경만 하는 꿈

불행한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자신이 무대에서 춤과 노래하는 꿈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 길몽이라고 해요. 


# 사람들 앞에서 춤추는 꿈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새로운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아무도 없이 혼자서 춤을 추는 꿈

슬픔을 암시하는 꿈, 또는 자신이 추진중이거나 기대했던 일에서 좌절을 경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춤추는 꿈

자신의 감정을 마음껏 발산 시키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표현된 심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여자와 춤추는꿈

재물에 손해 발생하며 파산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여자가 연인이라면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 가면이나 탈을 쓰고 춤추 는꿈

이 꿈은 남에게 조롱 받게 되거나 망신살이 뻗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나체로 춤추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또는 스트레스와 두통에 시달릴 수 있다고 합니다.


# 귀신이나 유령이 춤 을추는 꿈

이 꿈은 사소한 일로 누군가와 다투게 되거나 일이 잘 안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선녀나 천사가 춤을 추는 꿈

경제분야 학문을 연구하게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될 태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사물놀이로 춤을 추는꿈

하루종일 기분이 좋고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공작이 춤추는 것을 보는 꿈

수험생은 합격의 소식을 듣게 되는 등 집안에 경사가 있을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나비떼가 꽃밭에서 춤을추는 꿈

이 꿈은 예술의 전당이나 공연장에서 음악감상, 오페라, 쇼 등을 감상하고 훌륭하고 환상적인 예술 작품을 구경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공중에서 선녀가 춤을 추는 꿈

천생베필을 만나 귀한 연인을 맺게 되거나 이성간의 애정관계에 기쁜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누군가가 칼춤을 추고 있는 꿈

누군가 자신의 일에 비평을 하거나 시비를 걸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춤추는 꿈 및 춤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이 좋은 꿈에 해당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기분좋게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좋은 꿈이라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많은 걱정을 하는 것은 별로 안 좋을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꿈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기까지 읽으신 여러분께서는 매일 밤 좋은 꿈만 꾸시고 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 사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