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타는꿈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네요. 그래도 주말이라서 기분은 상당히 좋아요. ^^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교통 수단인 버스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자가용이 없는 사람이라면 지하철, 버스, 택시와 같은 대중교통은 일상 생활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가끔 시외로 나갈 경우에도 버스나 기차를 이용하면 운전하는 것보다 훨씬 여행 기분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


버스타는꿈 해몽

# 버스를 타는 꿈

버스를 타는 꿈은 자신이 속해 있는 회사나 조직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버스타고 여행하는 꿈

자신의 업무와 관련된 출장을 가게 되거나 멀리 떠나게 되는 기회가 생기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버스를 놓치는 꿈

이 꿈은 원하는 목적을 이루지 못하고 노력했던 일이 성과없이 끝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입학시험이나 입사시험 등에 지원했지만 합격하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버스를 직접 운전하는 꿈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에서 높은 위치에 올라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버스에서 도중에 하차하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중도에 멈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버스에서 빈 자리가 생겨 앉는 꿈

자신이 원하는 직장에 취직을 하거나 좋은 직책으로 승진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 버스를 기다리는 꿈

사업을 추진하거나 현재 진행하고 있이 일시적으로 장애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버스를 타고 종점에 도착하는 꿈

지난 일들을 청산하고 새로운 방향으로 일을 추진하여 큰 성과를 거두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버스를 탔는데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하는 꿈

자신의 원하는 일을 이루지 못하거나 마무리를 깨끗하게 하지 못하는 상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버스에 운전기사와 자신만 타고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는 사업적 협상이나 단체의 대표와 협상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만원버스를 타는 꿈

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에 경쟁자가 많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버스가 만원이라 타지 못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속한 조직이나 단체, 동료로부터 고립되거나 따돌림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꿈

본인에게 협조성이 부족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타고 있는 버스가 사고나는 꿈

자신이 타고 있는 버스가 사고나는 꿈은 금전적으로 갑작스런 지출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버스사고로 죽는 꿈

이 꿈을 수험생이 꾸었다면 합격을 의미하며 직장인이 꾸었다면 승진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버스가 목적지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가는 꿈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엉뚱한 방향으로 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버스타는꿈 및 버스와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매일 좋은꿈만 꾸시고 평생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