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하는꿈 및 요리꿈 해몽 깔끔 정리

안녕하세요~ 지난 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밤새 좋은 꿈도 꾸셨구요? 오늘은 요리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리는 보통 여자들이 많이 하는 부분인데 요즘은 남자들도 요리에 관심이 많아지고 또 여성들도 요리 잘하는 남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더 높아진 것 같습니다.




요리하는꿈 해몽

# 손님에게 요리를 대접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끌어내기 위한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찌개를 요리하는 꿈

자신이 바라던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끝내 이루어지지는 못하게 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 볶음, 튀김요리를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자신이 만족할만큼의 완벽한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양파로 요리하는 꿈

자신이나 가족에게 질병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건강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 채소를 이용하여 요리하는 꿈

이 꿈은 누군가의 꾀임에 빠져 재산상에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요리하는꿈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도전하게 되는 시기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사람과 함께 요리를 하는 꿈

마음이 통하는 사람들과 함께 어떤 일을 추진하거나 함께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설탕을 이용하여 요리하는 꿈

자신의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주의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예쁜 그릇에 음식을 담아 먹는 꿈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 설거지 하는 꿈

행운이 찾아옴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물고기 요리를 하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이득을 보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불고기를 요리하는 꿈

계획한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어 목표를 달성하게 되고 자신의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물질적, 정신적인 풍요로움이 따르게 된다고 하네요.


# 요리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 꿈

이 꿈은 사업자 등록이나 허가를 취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라면을 끓여 대접하는 꿈

간단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누군가를 돕게 된다고 합니다.



# 마늘을 이용하여 요리하는 꿈

주위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날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배탈이 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지위나 권위가 있는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문제가 해결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가지 요리하는꿈 및 요리꿈 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하지만 별로 안좋은 꿈이라면 조금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꿈보다는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기까지 읽어보신 여러분들은 매일 좋은 꿈만 꾸시고 평생 건강하시고 또 행복하시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