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자르는꿈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자르는 꿈 및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속에서의 머리카락은 자신감과 활력, 걱정, 애정 등 비교적 내면적인 것과 연관이 있으며 성과나 협조세력 등을 나타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 머리 자르는 꿈은 새로운 시작과 각오 등을 의미하기도 하며 어떤 일에서의 실패와 실수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머리 자르는 꿈 및 머리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자르는꿈 정리


# 앞머리를 자르는 꿈
이 꿈은 뜻밖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으로 자신이 하는 일에 인정을 받게되고 또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것을 뜻한다고 해요.

 

 

 


# 긴 머리를 자르는 꿈
길었던 머리를 자르는 꿈은 불길한 꿈으로 자신이 진행중인 일에서 실수나 실패를 경험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빗으로 머리를 빗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의 모든 걱정과 근심이 해소되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몸이 아픈 사람은 병이 낫게 되고 사업가는 사업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의 머리를 빗겨주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을 정리하게 되고 또 누군가의 일을 도와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머리카락이 엉켜서 빗겨지지 않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 또는 자신의 사업이 복잡하게 꼬여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엉켜있던 머리카락이 조금씩 풀어지는 꿈
주변 사람들의 협조와 도움으로 인해 복잡한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되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헝클어진 머리를 단정하게 빗는 꿈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여 안정된 생활기반을 가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머리카락을 깍이는 꿈
이 꿈은 불공평한 대우를 받게 되거나 비판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머리자르는꿈

# 염색하는 꿈
염색을 하는 꿈은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릴거나 또는 질병. 우환, 사고, 시비 등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머리에서 윤기가 나는 꿈
이 꿈은 집안의 생활 형편이 넉넉해지고 마음의 안정을 찾는 등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머리를 하나로 묶는 꿈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누군가가 자신의 머리를 감겨 주는 꿈
머리를 감겨주는 사람과 자신 사이에 오해가 풀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꿈
그 동안의 헤어스타일을 버리고 새롭게 바꾸는 것은 생각의 변화를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이 이전에 생각하던것과는 다른 마음의 변화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머리를 짧게 자르는 것은 새로운 시작이나 각오, 다짐을 의미하는 꿈으로 새로운 시작과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기분좋게 머리카락 자르는 꿈
그 동안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며 소원이 성취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바리깡으로 삭발 하는 꿈
이 꿈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또는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머리카락을 뽑는 꿈
이 꿈 또한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재물 또한 빠져나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머리카락을 잘라도 길이가 똑같은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상황이나 처지가 앞으로도 변함이 없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머리는 억지로 자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부진하여 잘 풀리지 않거나 또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 꿈
현실에서도 흔히 감정에 앞서 머리를 자르고 후회를 하곤 하는데요. 꿈에서도 이런 상황은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지 않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머리자르는꿈 및 머리카락과 관련된 꿈해몽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 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건강하고 기분 좋은 봄날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