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사고꿈 해몽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사고꿈 및 사고와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고가 나는 꿈을 꾸는 것은 부주의나 초조함 또는 불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고꿈은 자신의 환경이 급변하는 것을 알리는 것 또는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동차사고꿈 및 사고꿈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사고꿈 정리

# 운전하다가 교통사고 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거나 또는 주위사람들과의 다툼이나 갈등, 오해로 인해 관계가 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가하는 것이 좋겠죠!!

 


#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
불구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자신의 하는 일들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아 여러가지로 고통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교통사고를 내는 꿈
자신이 교통사고를 내는 꿈은 자신에게 획기적인 변화가 생김을 의미하는 것으로 과거의 관행이나 나쁜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키우는 좋은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접촉사고가 나는 꿈
이 꿈은 직장이나 부서의 이동으로 새로운 곳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또는 새로운 곳에 이사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
이 꿈은 뜻밖의 좋지 않은 상황이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장애나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교통사고로 합의금 받는 꿈
이 꿈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위기를 지혜롭게 이겨내어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형제가 사고를 당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말썽이나 우환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곤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질병이나 사고 또는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에게 각별히 신경 쓰며 조심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자동차 사고 나서 다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사고, 또는 질병으로 병원신세를 지게 되거나 또는 사업의 실패 등 대체로 불길한 징조의 꿈으로 풀이된다고 하네요. 

# 교통사고로 피투성가 되는 꿈
사고가 나서 피성이가 된 꿈은 무섭고 잔인하지만 다행히 의미는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이나 걱정거리가 해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자동차 사고로 죽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또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되어 앞으로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사고가 났지만 살아난 꿈
이 꿈 또한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이나 근심 걱정거리가 머지않아 해결되어 마음이 편안해 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꿈과 마찬가지로 현실에서도 사건 사고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당분간은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자녀가 자동차 사고 나는 꿈
아이가 사고나는 꿈은 자신이 평소에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버스사고 나는 꿈
이 꿈은 재물의 손실 또는 재산이 줄어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버스에 타고 있는 사람의 수에 따라 손실의 크기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 고속도로에서 자동차 사고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어떤 일을 서두르고 있는 것에 대한 경고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혹시 급하게 일을 처리하려고 하는 것이 있다면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자동차사고꿈 및 사고꿈 해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꿈해몽은 마음에 두기보다 가볍게 보고 지나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