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개 라는 말보다 반려동물 또는 애완견으로 많이 불리우고 있는데요. 충직한 반려동물인 개는 사람과 가장 오랫동안 함께 해온 친근한 동물입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동물을 꿈에서 만난다면 정말 꿀잠을 잘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와 관련된 개꿈해몽은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개꿈 해몽 정리
# 개가 새끼를 낳는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오며 집안에는 경사와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강아지를 선물받거나 입양하는 꿈
학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되고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좋은 직장을 얻게 되며 사업하는 분은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개한테 물리는 꿈
공무원시험에 합격하거나, 관공서에 취직 하는 등 단체나 공공기관과 관련하여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개한테 물릴뻔 한 꿈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이 꿈을 꾸게 되거나 또는 공공기관과 관련하여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해요.

# 개가 자신을 따라오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현재의 관계 또한 지속적으로 잘 유지하라는 메세지로 해석된다고 해요.

# 강아지를 안거나 쓰다듬는 꿈
이 꿈은 자녀 또는 가까운 사람의 실수로 인해 어려움에 처하거나 상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개꿈해몽 이라고 해요. 

 

 


# 개가 냄새를 맡는 꿈
꿈에서 개가 냄새를 맡는 것은 자신이 비방을 당하게 되거나 안 좋은 소문에 의해 고통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개가 시끄럽게 짖는 꿈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되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명예를 드높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개가 땅을 파는 꿈
이 꿈은 외출을 자제하고 집안을 잘 단속하라는 메세지가 담긴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개가 자신의 손을 핥아주는 꿈
참 사랑스러운 모습이죠!!이 꿈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일을 대신 처리해 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개가 말하는 꿈
이 꿈은 주위 사람들과의 언쟁으로 인해 마찰이 생기게 되고 이 때문에 자신의 이미지가 손해를 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개가 사납게 짖어 들어가지 못하는 꿈
계획대로 잘 진행되던 일이 뜻밖의 장애를 만나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사나운 개한테 쫓기는 꿈
이 꿈은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또는 부하직원이나 주변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 개들이 싸우는 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했다가 오히려 화를 입을 수 있거나 또는 경쟁자와의 충돌과 분쟁, 소송 등에 휘말릴 수 있으니 매사에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 개가 하늘을 오르는 꿈
개가 높은 건물이나 공중에 있는 것을 본다면 이 꿈은 자신의 지위나 명예가 오르고 재물도 늘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개가 물려고 덤벼드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신변에 위험한 일이 생기거나 시비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개꿈해몽이라고 합니다. 

# 자신의 애완견과 즐겁게 산책하는 꿈
자신을 사랑해주고 아껴줄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자신이 키우던 개가 죽는 꿈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나 또는 재산을 잃게 됨을 의미하는 불길한 꿈이라고 합니다.

 


# 개가 두 발로 일어서거나 걷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인신공격을 당하는 등 상처를 입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개가 물고기를 물고 있는 꿈
꿈에서 개가 물고기를 물고 있었다면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늘어나게 될 좋은 징조의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흰색 강아지를 보는 꿈
꿈에서 하얀 강아지는 행운과 소망 성취를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흰색 강아지를 보았다면 행운이 찾아오거나 자신을 도와줄 힘있는 조력자가 나타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다양한 개한테 물리는 꿈 및 개꿈해몽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