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진나는꿈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진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진은 단층이나 화산활동 또는 지각의 판 운동으로 인해 지반이 급격하게 흔들리는 자연 현상인데요.

 

 

지진이 발생하면 수많은 피해와 재산손실 등 국가적인 재난에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게 되지요. 이러한 지진을 꿈에서 보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지진나는꿈 해몽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지진나는꿈 해몽 정리


#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나 생활의 기반이 흔들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갑작스러운 일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들 수 있다고 합니다. 

 


# 집에 지진나는 꿈
꿈에서 지진이 일어나면 정말 식은 땀 나겠지요.
집이 흔들리고 무너지는 것은 자신의 마음에 큰 상처와 충격 받을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집은 가장 편하고 안전해야 하는 곳인데 집이 무너진다는 것은 현재 심리적으로 불안하거나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이 요동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자신에게 질병이나 사고가 생기게 되는 등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진으로 산이 무너지는 꿈
가까운 미래에 걱정거리가 한꺼번에 들이닥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이라고 해요.

# 땅이 갈라지는 꿈
지진이 나서 멀쩡하던 땅이 갈라지고 서 있는것조차 힘들어지는 꿈은 꾸었다면 이 꿈은 그 동안 자신이 이루어 놓은 사업기반들과 대인관계가 흔들릴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지진나는꿈 이라고 해요.

 



# 지진으로 마을이나 도시가 붕괴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속한 학교 또는 직장에서 어떤 문제에 휘말릴 위험이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되도록이면 주위 사람들과 불필요한 문제로 부딫히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지진이 일어나 지축이 흔들리는 꿈
사회적으로 파업이 일어나거나 어떤 기관에서 사소한 일로 소송사건이 일어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지진으로 바다에서 해일이 일어나 마을을 덮치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불화가 생기거나 또는 재산에 큰 피해를 입게 되어 파탄지경에 이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지진이 나서 대피하는 꿈
자신의 주변 환경에 큰 변화가 찾아올 징조의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이사 또는 이직 등 자신의 신상에 변동이 있음을 뜻한다고 하네요.

#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서 아기를 구하는 꿈
이 꿈은 영웅이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 지진이 일어나 도망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자신에게 맞지 않아서 다른 일로 바꾸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 지진으로 땅이 울리는 소리를 듣는 꿈
엄청난 소리가 들리듯이 사회적으로 크게 알려진 사건이 생기거나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지진이 오랫동안 계속 지속되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이 하는 사업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지진으로 내가 죽는 꿈
이 꿈은 새출발을 의미하는 꿈으로 그 동안의 잘못된 습관이나 행동을 버리고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해요.

 

 

 

# 지진으로 인해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
현재 갈등을 겪고 있는 사람과 완전히 단절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지진나는꿈 이라고 합니다.

# 지진이 나서 폐허가 되는 꿈
직장에서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되거나 또는 재정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진이 끝난 후 복구하는 꿈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직장인일 경우는 이직을 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지진나는꿈 및 지진과 관련된 여러가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행운이 가득한 날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