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고기 잡는꿈 및 물고기꿈 해몽

안녕하세요~ 제 개인적으로 며칠전에 물고기 잡는꿈을 꿨습니다. 꿈이 하도 생생해서 인터넷에서 무슨 의미들이 있난 하고 찾아 봤었습니다. 이런 저런 정보들을 읽어보다가 여러분들께도 도움이 될까 해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물고기꿈 해몽

# 수영하다 물고기를 잡는 꿈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생각지 못했던 재물이 들어 올 수도 있는 좋은 꿈입니다. 혹시라도 어떤 투자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결과가 좋게 될 수도 있다고 기대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큰 물고기를 잡는 꿈

물고기의 사이즈가 아주 큰 경우라면 아주 멋진 배우자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는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이 잘 풀렸을 때 얻을 수 있는 재물의 크기도 물고기의 사이즈에 비례해 커질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물고기가 부화하는 꿈

물고기가 알을 낳는 꿈을 꾸셨다면 이는 그동안 노력하여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할 만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 물고기가 죽어서 떠 있는 꿈

이는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일 것 같은데요.. 하지만 반대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생활하는 중에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행운꿈이라고 합니다.

 

# 물고기가 바닥에 떨어져서 퍼덕이는 꿈

이 꿈은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물고기는 물속에 있어야 정상인데 물속이 아닌 물밖에 있고 또 바닥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다는 것은 현재 처해 있는 상황이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건강이나 경제적인 부분에서 다소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잉어를 잡는 꿈

강에서 잉어를 잡는 꿈은 아주 좋은 행운을 낚아 올리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또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해결되고 또 앞으로 경제적으로 많은 부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물고기가 어항 속에 있는 꿈

어항 안에 있는 물고기를 보는 꿈은 지금껏 준비해 오고 있는 계획이나 작품 등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임신한 상태라면 태어날 아이가 아주 똑똑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 물고기를 고르는 꿈

이 꿈은 어떤 일에 대한 성과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많은 물고기를 보는 꿈

현재 임신중이라면 아주 복스럽고 똑똑한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물고기가 강에서 힘차게 헤엄치는 꿈

이 꿈은 현재하고 있거나 앞으로 하게 될 일에 있어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에서는 성공, 직장에서는 승진, 입시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물고기 잡는꿈 및 여러가지 물고기꿈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꾸신 꿈이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일이 생기길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이라면 다소 신경은 쓰시되 그렇다고 너무 많은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꿈보다 더 중요한 것은 현실이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