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 고양이 꿈 및 고양이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여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개와 마찬가지로 인간과 가까운 동물로 꿈 속의 고양이도 자신과 친밀한 인물로 묘사된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고양이꿈 해몽에는 어떤 의미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꿈 해몽 정리

# 남성이 고양이 꿈을 꾸는 꿈
남자분이 고양이 꿈을 꾸었다면 여성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변덕스러운 여자에게 휘둘릴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여성이 고양이 꿈을 꾸는 꿈
여자분이 고양이 꿈을 꾸는것은 강한 경쟁자가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그것이 연애가 될 수도 있고 일적인 부분에서 자신을 방해하는 경쟁자가 될 수 있다고 해요.

# 새끼고양이를 보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운과 연애운이 상승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새끼 고양이의 상태가 좋지 않다면 스트레스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흰고양이를 보는 꿈
흰고양이는 불행의 징조로 자신에게 혼란스러운 일이나 의심 또는 물질적으로 손실이 초래할 것을 의미하는 불길한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검은 고양이를 보는 꿈
꿈에서 보는 고양이는 행운을 상징하는 징조로 특히 검은 고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면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해요. 하지만 고양이가 더럽거나 상태가 좋지 않다면 반대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자신의 노력에 따른 대가로 많은 재물과 명예를 얻어 생활이 풍족하게 될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검은 고양이 꿈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은 별로 좋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입학이나 취직, 시험 등의 결과가 별로 좋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자신의 귀한 물건을 분실하게 되거나 또는 자신이 데리고 있는 사람을 해고시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얼굴을 할퀴는 꿈
이 꿈은 망신살이 뻗칠 일이 생기거나 싸움, 질병, 우환, 사고 등의 액운이 끼치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가 우는 꿈
고양이의 울음소리를 듣는 꿈은 어떤 불행의 방문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특히 검은 고양이의 울음소리라면 그 의미가 더 좋지 않다고 해요. 

 


# 검은 고양이가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질병, 사고, 실물수 등의 불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고양이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에 장애물이 제거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좋은 꿈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이 꿈은 많은 재물과 행운이 들어오게 될 대길몽에 해당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부엌의 생선을 고양이가 물고 가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귀중품을 도난당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니 집안 단속에 신경 쓰는것이 좋겠습니다. 

 

 

 

# 친구로부터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
가까운 사람과 시비 또는 말다툼을 하게 되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고 합니다.

# 고양이가 지붕위에서 울고있거나 돌아다니는 꿈
이 꿈은 질병이나 우환 또는 불상사가 생기고 집안에 좋지 못한 일로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양이한테 물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을 속이고 배신할 사람이 있음을 알리는 경고의 꿈으로 주변 사람을 쉽게 믿지 말고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 고양이를 안아주거나 어루만지는 꿈
고양이를 안는 것은 걱정 근심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자칫 화를 당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매사에 지혜로운 판단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많은 고양이를 보는 꿈
고양이의 수가 많을수록 흉몽이라고 합니다. 금전적인 문제나 인간관계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고양이의 배설물을 보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을 상징하는 꿈으로 자신의 몸에 고양이 똥이 묻었다면 재물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검은 고양이 꿈 및 고양이와 관련된 고양이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 해석은 정확한 것이 아니니 큰 의미를 두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