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지에 똥싸는꿈 깔끔하게 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 편안한 잠자리 되셨나요? 밤새 좋은 꿈도 꾸셨구요? ^^ 오늘은 바지에 응가를 하는꿈에 대해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바지에 똥싸는꿈 해몽

# 바지에 묻은 똥을 씻는 꿈

행운을 놓치는 격으로 찾아온 좋은 기회를 잡지 못하거나 가지고 있던 이권이나 재물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바지에 똥이 조금씩 묻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명예나 체면이 구겨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바지에 싼 똥이 밖으로 새는 꿈

들어온 재물이나 돈이 새어 나가거나 도난을 당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게 됨을 뜻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바지에 똥을 싸서 냄새가 진동하는 꿈

자신의 인기와 명예가 높아져서 남들에게 영향력이 커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이불이나 방에 똥 싸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크게 망신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해요.


# 바지에 똥싸는꿈

바지에 얼마나 똥을 쌌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많은 양을 시원하게 배설했다면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아주 좋은 행운의 꿈이라고 합니다.



# 화장실에서 편안하게 볼일 보는 꿈

걱정,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인생이 보다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똥이 산처럼 쌓여있는 꿈

이 꿈은 운수대통꿈이라고 합니다. 권력, 대물 등 모든것을 얻게 될 꿈으로 부자 이상의 재물을 얻게 되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해요.


# 똥 위에 앉아 있는 꿈

자신의 잘못된 처신으로 인해 좋지 못한 소문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구설수에 시달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똥을 만지는 꿈

꿈에서 손으로 똥을 만지거나 주물렀다면 금전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똥을 만지면서 불쾌감을 느꼈거나 아주 적은 양의 똥을 만졌다면 돈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 똥을 버리거나 치우는 꿈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똥을 누고 뒤를 닦지 않은 꿈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되거나 일처리에 있어서 끝맺음이 좋지 않아 손실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 똥을 밟는 꿈

생각지도 못한 큰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횡재수라고 합니다. 


# 누군가가 똥을 가져가는 꿈

재산의 손실 또는 그다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바지에 싼 똥이 여기저기 묻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됨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검은색 똥을 보는 꿈

자신의 실수 때문에 창피를 당하게 된다고 합니다.


# 황금색 똥을 보는 꿈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승진이나 명예를 얻게 됨을 뜻한다고 해요.




지금까지 바지에 똥싸는꿈 및 여러가지 똥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기분좋게 좋은 일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별로 안좋은 꿈에 해당한다면 약간 주의는 하시되 그렇다고 너무나 큰 걱정을 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꿈보다는 그래도 현실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