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수꿈 및 홍수나는꿈 해몽

안녕하세요~ 지난 밤에 편안히 주무시고 또 좋은 꿈 꾸셨나요? 이제 장마가 시작하려는지 날씨도 꽤나 습하고 텁텁한 것 같습니다. 밤낮 일교차도 꽤나 큰 것 같으니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홍수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의 맑음의 정도에 따라 의미가 정반대로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물이 맑았다면 길몽으로 해석되고 꿈에서 본 물이 탁했다면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그럼 홍수꿈 해몽에 대해 좀더 자세히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홍수꿈 및 홍수나는꿈 해몽


# 큰 비로 홍수나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어 근심걱정 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 홍수에 떠내려 가는 꿈
이 꿈은 이성친구로부터 이용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홍수로 떠내려가다가 빠져나온 꿈 
지금까지 어려움을 겪던 일이나 근심걱정 거리들이 해결 되고 잘 마무리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 홍수 또는 바닷물이 집안으로 밀려 오는 꿈
이 꿈은 많은 재물을 상징하는 것으로 부자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홍수로 자신의 집이 잠기는 꿈
머지않아 자신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큰 재물을 모으게 되며 입신이나 출세로 인해 부귀를 얻게 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홍수때문에 집이 무너지는 꿈
집이 무너지는 꿈은 직장이나 사업 등에 있어 장애나 멀썽이 생겨 궂은 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홍수꿈이라고 합니다. 

# 홍수가 빠르게 자신이 밀려오는 꿈
이 꿈은 자신에게 경고와 같은 것으로 인생의 전환기에 서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홍수가 밀려와서 대피하는 꿈
이 꿈은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붉은 황토물이 넘쳐흐르는 꿈
집안의 어르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홍수나는꿈 이라고 해요.

 


# 홍수가 논밭을 휩쓰는 꿈
홍수가 나서 논밭을 휩쓰는 꿈은 다른 사람과 연관된 문제로 재물의 손실이나 낭패를 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홍수로 인해 물이 불어나는 물 속에서 떠내려 가지 않고 서 있는 꿈
자신의 위치가 굳건해지거나 더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자신의 입지가 굳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홍수로 사람이 떠내려 가는 꿈
홍수에 떠내려 가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홍수꿈 이라고 해요.

# 넓은 들판에 홍수로 물이 가득 차 있는 꿈
넓은 들판에 홍수로 물이 가득 차 있는 꿈은 앞으로 운이 환하게 트일 길몽으로 해석된다고 해요.

# 홍수로 가옥이 전부 물에 잠기는 꿈
이 꿈은 가까운 친척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것을 의미하는 흉몽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 폭우가 내려 홍수가 나는 꿈
이 꿈은 부부 중 한 사람이 구설수에 휘말려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 홍수로 강물이 범람하는 꿈
재물이 넘칠 정도로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 둑이나 댐이 무너져 홍수나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잃게 되거나 걱정거리게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안방으로 홍수가 밀려오는 꿈
뜻밖의 재물이 생기게 되고 그 동안 겪었던 어려움이나 걱정들이 깨끗하게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홍수로 강물이 넘쳐나는 꿈
이 꿈은 뜻밖의 큰 행운이 찾아와 재산이 증가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 된다고 합니다. 

 


# 홍수가 나서 수영하는 꿈
홍수 속에서 수영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려움에 처했지만 자신의 힘으로 헤쳐 나가게 되어 많은 것을 배우게 되어 좋은 결과를 보게 됨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해요.

# 홍수에 자신의 물건이 떠내려 가는 꿈
이 꿈은 집안의 재산에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홍수꿈 및 홍수나는꿈 에 대한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기분좋게 좋은 일이 생기길 기다리시면 될 것 같구요. 혹시 별로 안 좋은 꿈에 해당된다면 꿈은 그냥 꿈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걸 좋은 쪽으로.. ^^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